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 공원 산책도 주차도 무료에 한정상품까지!~

2024. 3. 30. 09:10신럭키 프로젝트/제주도 여행특집

제주도 여행간다고해서 추천받은 장소중에 이곳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과 바로 건너에 있는 카페 글렌코가 있었습니다.

이날은 비가 추적추적 오는지라 스타벅스로 더제주송당파크로 ㄱㄱ

카페 글렌코는 야외에 사진찍고 놀만한 것들이 많아서 뭔가 비오는날 가기 아까워서리 ㅎㅎ

 

이곳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은 R 리저브 지점이기도 하고,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브레드와 차들이 있기에 더 매력적이기도 하죠.

 

그냥 스타벅스만 땡그러니 있는게 아니라,

송당파크라고 잘꾸며놓은 정원가 언덕이 있어서 아이랑 걷기에도 정말 좋아요.

저희는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걸어서 언덕꼭대기까지 올라갔다가 내려왔네요 ㅋ.

걸으면서 비안올때 오면 얼마나 좋을까 상상을 ㅋㅋ.

 

더제주송당파크R에서만 파는 굿즈도 있었고,

음료는 한정상품인 말차 티라미수 라떼(9.4)와 딸기 콜드폼 딸기라떼(8.4)를 주문해봤습니다.

가격은 아래 메뉴판에 보시다시피 무시무시한...  위에 가로에 있는게 평점이 아니라 가격 ㅋㅋ

 

흥미로웠던건 현무암 소보로 빵(돌보로 마스카포네 브레드)과 오메기 빵(돌보로 오메기 브레드)가 이곳에서만 판다는 거~!

방금 점심을 먹고 나선터라 눈으로만 감상 ㅠ.ㅜ

돌보로 오메기 브레드가 비쥬얼적으로 엄청 먹고 싶었음 ㅎ.

 

좀 구석진 곳에 있는 곳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관광객들이 많으면 이해하겠는데, 혼자서 공부하거나 책보러 온사람들이 꽤 많아서 깜놀;;

* 뭐 이분들도 쉬로 오신분일 수도 있지만... 관광지 스타벅스 분위기치곤 ㅋ

 

아이도 엄마도 음료는 만족스럽게 마셨고, 송당파크도 비맞으며 둘러보면서 좋았습니다.

기억남는건 스타벅스 내부에 인상적인 구조물이 있는데 계속 쳐다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아래 영상 참고)

 

제주 여행하면서 동선에 동쪽 루트가 있다면 전 강추드립니다~ 

서귀포쪽 내려갈때 동쪽으로 가거나 공항에 올때 동쪽으로 온다면 꼭 들려보세요!

 

참고로 주차장은 꽤 넓어서 여유롭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만해도 무료개방이었음. 좀 눈쌀찌푸리게 만든건, 스타벅스 건물이랑 가깝다고 경차전용에 카니발등 대형차량 빡빡하게 주차되어 있는거;;;

 

평일방문이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구하기 힘들었는데.....

주말은 장난 아닐 듯 ㅠ.ㅜ;;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엄청 길쭉합니다. 들어가면 자리먼저 잡도록 합시다. 그래도 평일에는 자리 송송 빠지는 편. 주말은 지옥이 일지도?!
위에 영상보시면 요게 움직이는건데 계속 쳐다보게됨... 그러다 반대편 사람이랑 눈 마주쳐서 뻘쭘해지고... ㅋㅋ
왼쪽에 보이는게 송당파크! 저기 언덕까지 나선형으로 돌면서 올라갈 수 있게 해놓았어요~! 오른쪽 사진은 주차장... 자세히 보면 경차인데... (근데 경차자리치고는 넓긴함)
빵들 사진좀 찍어봤습니다. 흑임자 품은 큐브 브레드!! 는 사실 별로 안땡기고.
요 오메기 빵이 겁나 땡기더라구요. 현무암 빵도 ㅋ
더제주송당파크 한정 스페셜 메뉴들!! 참고 (가격도 참고 ㅋㅋ)
말차 티라미수 라떼와 딸기 콜드폼 딸기라떼.
둘다 맛있긴한데, 막 맛이 스펙타클하고 한정으로 사먹어야할 정도로 특별하지는 않음 ㅎㅎ. 그리고 딸기 콜드폼 딸기라떼에 왜 딸기가 2번 들어갔는지는 의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