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 옛 추억을 떠올리며, 아이랑 사진찍기 좋은 제주 명소! 스누피가든

2024. 3. 31. 09:10신럭키 프로젝트/제주도 여행특집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지난번 제주 가족여행을 하면서 다녀온 곳 스누피가든 입니다.

제주도 북쪽에서 동쪽으로 이동하면서 방문하였죠.

 

다른분들이 너무 이쁜 사진들을 많이 올려주셔서 기대하고 갔는데,

아쉽게도 이날따라 제주도 동부쪽에 비가 억수로 쏟아지는 바람에..... 스누피가든 건물 내부만 둘러보았네요 ㅠ.ㅜ

 

이곳 스누피 가든은 3층 짜리 건물에서 스누피관련 이것저것 전시를 해놓았고, 

잘 꾸며놓은 포토존이 야외 정원에 잘 꾸며놓았습니다.

 

아이들 사진찍으러 가기 좋은 곳!

실외까지 합치면 3-4시간은 천천히 둘러보고 사진찍고 놀기 딱 좋습니다.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실내만 둘러봤지만, 실내만으로도 만족!

입장료는 성인 19,000원 / 청소년 16,000원 / 어린이 13,000원 으로 비싼편.

야외정원까지 둘러보면서 놀기에는 막 아까운 가격은 아닌데, 실내만 이가격에 보고 가기에는 좀 아쉬운 정도;;

* 저희는 다른날들 일정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강행 ㅎㅎ

 

원래 생각했던 사진 구도들이 야외정원에 있는데, 비가 엄청 쏟아지는 바람에.... 멀리서 구경만 했네요 ㅋ.

 

실내는 엄청 깔끔하고 스누피에 나오는 만화 케릭터 설명, 전시, 포토존, 만화 등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마지막엔 스누피 카페와 기념품 샵도 있으니 참고~

 

입장료+간식 사먹고+기념품 작은거 하나 사니... 뭐 돈 9만원 금방 나가더라구요 ㅋㅋ;;

 

전체적으로 가격말고는 모두 만족스러운 곳! ㅋ

 

데이트하러 오시는 분도 많고, 가족도 많고, 외국인도 많고, 걍 많음 ㅎㅎ.

여기 주변에 스타벅스더제주송당R 점이나 카페글렌코가 있으니 여기 갔다가 스누피가든 둘러보면 오전 + 오후 일정 풀로 사용 가능~.

(아이랑 천천히 돌아다니고 먹고 사진찍는 다는 가정하에 ㅋ)

 

여담으로 저는 스누피 요녀석 모든 에피소드를 본 것도 아니고, 4컷만화를 실제로 보지는 않았습니다.

근데 이상하게 저 케릭터들에 대해서는 엄청 익숙함 ㅎㅎ

그래서 곰곰히 생각해보니 어릴때 티비에서 봤던 것 같더라구요. 나무위키 찾아보니 실제로 방영했었음!

* 당시 애니메이션 제목이 찰리브라운 이었다고....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둘러봅시다!

* 이제는 동영상들도 찍어서 올려보고 있습니다 ㅋ

 

 

 

비가 그치고 무지개가 보여서 기분이 좋았는데, 얼마지나지 않아 다시 폭우가 ㅠ,ㅜ 참고로 저기 누워있는게 스누피이고 같이 사는 아이는 찰리브라운!
건물 자체는 엄청 크고 깔끔하고 멋집니다 ㅎㅎ. 가격등은 오른쪽에~
왼쪽에 보시는 것처럼 3층짜리 건물과 야외로 꾸며져 있습니다. 오른쪽은 매표소에 있는 포토존! 케릭터 이름이 써져있네요 ㅋ. 찰리브라운 일부로 거꾸로 든게 관건 ㅋㅋ
대략 요렇게 초반에는 인물 관계도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
요런 나무도 있고~ (포토존임다)
케릭터들에 대한 세세한 설명에다가 유명한 단편 짤까지 ㅎㅎ
내부가 정말 깔끔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사진찍는 여성분들 많이 목격~!! (그만큼 깔끔하고 이뻐요)
나름 층마다, 공간마다 컨셉이 있습니다 ㅎㅎ
저 노랑색 병아린가.. 익숙한데 이름이 생각안나네요 ㅎㅎ
곳곳에 요런(우측) 포토존이!!
나름 케릭터가 명확했던 기억이 ㅎㅎ. 특정 공간에는 누워서 만화볼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
오른쪽처럼 스탬프찍는 공간도 있고, 오른쪽 처럼고민해결 짤... 이 있습니다. 버튼 누르면 운세나오듯이 나와요.
마지막은 멍때리면서 보기좋은 애니메이션 ㅋ
건물내 3층을 모두 감상하고 나오면 요렇게 카페로 연결되어 있어요~! 나름 제주도를 상징하는 빵들이 있지요!
카페도 엄청 깔끔!!
저희는 대략 아이 간식으로 요렇게 주문 ㅎㅎ.
저는 녹색 스누피 오름 케이크 먹고 싶었는데... 아이는 레인보우 케이크를 픽 ㅋ
당 충전좀 하고 내려오면 기념품 샷!! 너무 이뻐서 바로 질렀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