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만 파는 제주도 분식집 범일분식

2024. 3. 28. 08:10신럭키 프로젝트/제주도 여행특집

지난 제주도 여행때 다녀온 범일분식이란 곳 후기입니다.

이번 여행때 꽤 기억에 남는 곳으로 맛집 인정~!

 

가게 이름은 분식집인데, 파는 메뉴는 순대백반과 순대한접시 끝!!

후기들을 보고 제가 너무나 먹고 싶어서 하루 일정 시작전 오전에 가서 와이프와 순대국 한그릇씩 먹고 왔습니다 ㅎㅎ.

 

오래된 단층건물인데, 가게 모습만봐도 맛집 포스가 철철 흘러넘치는 곳!

 

요게 느낌이 추어탕 느낌 나는 얼큰하고 걸쭉한 순대국 스타일 입니다.

맑은 국물은 따로 안팔아서 아이들이랑 가기에는 별로입니다.

* 그래도 제가 너무 가고 싶어서.. 아이는 쌀밥에 머릿고기 좀 물에 씻겨서 먹였네요 ㅋㅋ

 

깔끔한 반찬에 쌀밥에 먹는 순대국물이 예술! 순대도 큼지막하고 속이 꽉찬순대라 완전 맛있더라구요.

여기가 서귀포 남원읍쪽인데, 요 근처에 딱히 먹을만한 곳이 없는데, 아침으로는 여기가 최고인듯 싶습니다;;

 

이른 오전에 동네 사람들도 꽤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서 마주친 사람들을 이날 여행 여정에서 꽤 자주 봄 ㅎㅎ.

 

주차는 길건너 시카고 피자 뒷편에 큼지막한 주차장이 있어서 여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길가에 하지 마시고;;)

제가 갔을때는 주차장 개방중이라 부담없이 주차하고 먹고 왔습니다~

 

혹시 남원읍쪽에 머무시게되면 꼭 들려보시는걸 추천!!

운전하느라 막걸리랑 순대한접시를 못먹은게 한입니다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 오래된 맛집 포스가 철철! 주차는 시카고 피자집 뒷편에 넓직한 공간 있으니 참고! (당시 무료)
내부는 꽤 좁고, 테이블과 안방이 있습니다. 메뉴와 가격은 메뉴판 참고~! 9,000원이면 뭐 평범하지요~
기본 찬들 셋팅, 그리고 나온 순대국!!
걸쭉 얼큰한 느낌이 사진만 봐도 느껴지는 ㅎㅎ. 아침에 쌀밥이랑 먹기 짱 좋음. 해장으로도 최고!
순대도 큼지막하고 꽉찬 피순대인지라, 든든합니다~!
오잉 범일분식이란 시? 뭐 이런것도 있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