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의 시작은 고기국수로! 삼대 국수회관 본점

2024. 3. 21. 08:10신럭키 프로젝트/제주도 여행특집

지난번 제주여행때,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점심을 먹기위해 삼대국수회관 본점에 들렸습니다.

원래는 요 근처(제주시 서문로 쪽)에 있는 넉둥베기 집을 갈려고 했는데,

렌트 후에 주차하고 찾아가니.. 재료 마감 ㅠ.ㅜ; (겨우 14시였는데 말이죠 후후...)

* 다음 제주 여행때는 오픈런해볼 예정 ㅋ

 

그래서 차선책으로 들린 곳입니다.

원래 저희 여행동선에서 고기국수집이 있긴했는데, 비도 갑자기 오고 일정이 변경되어 바로 이쪽으로 왔네요 ㅎㅎ.

명성이야 뭐 따로 설명이 필요 없는 고기 국수 맛집입니다~

 

지하에 주차장도 있어서 평일 점심 방문시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네요!

 

저희는 당연히 고기국수와 비빔국수를 주문했는데,

주변을 둘러보니 돼지국밥 먹는 분이 엄청 많더라구요.

* 추측컨데.... 돼지국밥먹는 분은... 주민분 같고... 고기국수 먹는 사람들은 모두 외지인 같았네요 ㅋ. (복장만 봐도...)

 

비빔국수말고 돼지국밥을 시켰어야했는데 후회 ㅎ

 

그리고 제주도 답게 2만원 이상 현금결제시, 제주착즙 감귤주스를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저희는 어른2 아이1이라 국수 2개 주문한지라.. 딱 만구천원대라..... 포기 ㅋ

* 근데 나중에 다른 음식점들 방문하다보니 대부분 리뷰 인증 뭐 이런거 하면 다 감귤 착츱쥬스 주는 곳이 많더라구요~

 

뭐 사실 고기국수야 회사 점심으로도 나오는지라 엄청난 특별함은 없었고, (사실 고기국수 자체가 맛있는지라 ㅎㅎ)

기억에 남는건 비빔국수 시킬때 나오는 육수가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네요.

(멸치국물 베이스로 주심)

 

뭐, 제주도의 여행 시작을 맛있게 시작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보시죠~

 

 

대략 요렇게 생긴 입구! 방송에는 아주 많이 출연!!
주차장은 대략 요렇습니다~. 20대정도 되려나 소규모긴한데 깔끔함. 메뉴는 오른쪽 사진 참고! (제가 방문한 평일에는 국밥 드시는 분이 많더라~)
내부분위기는 대략 요렇습니다. 기본 반찬 셋팅~
메뉴들은 전반적으로 빨리 나오는 편. 회전이 워낙 빠르다보니 ㅎ
공통적으로 노란 탱탱한 면발! 비빔국수의 양념도 좋았지만, 같이나오는 멸치육수가 예술인지라 리필해 먹음. (친절하게 한그릇 더 주시더라~)
아.. 뭐 하나 더 시킬껄 나가면서 후회 ㅋ (딱 만구천원정도 주문한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