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하루 여정의 시작은 꽈배기와 함께! 백한철꽈배기식빵

2024. 3. 27. 08:10신럭키 프로젝트/제주도 여행특집

제주도 여행 중, 가볍게 아점을 먹기위해 들린 곳 입니다.

백한철꽈배기 식빵이라고 남원읍 구석 주택가에 있는 빵집입니다.

 

요날은 사려니숲 가기전에 간식좀 사러 들렸네요.

나름 오전에 오픈런으로 들려봤습니다.

 

사전에 검색해보니 은근 인기도 많고, 후기도 괜찮더라구요~!

대파꽈배기와 백바치토, 한라봉도넛을 구매해서 자동차를 타고 이동~.

 

근처에 주차할 공간이 없는데, 걍 다들 길목에 하더라구요 ㅎㅎ

바로바로 만드는지, 10분 좀 넘게 대기해서 받아왔네요!

 

가격이 딱히 비싼것도 아닌지라 부담없이 사가서 먹었네요!

세트를 살려다가 2명에 아이 1명이라... 후기 보고 먹고 싶은 것만 골라왔습니다 ㅋ.

 

나중에 은퇴하면 이런곳에서 빵이나 굽고 싶네... 라고 생각했다가;;

이건 또 아무나 하나... 라고 현실로 돌아왔습니다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주택가! 나름 호텔 제과장 30년이나 하셨다고...
메뉴 및 가격은 요렇습니다~!!
제주도 어딜가나 보게되는 감귤쥬스 ㅋ. 주차는 오른쪽처럼 걍 다 길가에 하고, 나오면 가져가시더라구요.
가게에서 키우는 검둥이가 있는데 매우매우 귀엽. 밖에 풀어주던데 빙글빙글 돌아다닙니다. 순해요 ㅎㅎ
요게 대파 꽈배기였나 ㅎㅎ
이게 한라봉 도넛이었던것 같은데, 한라봉 절인게 그대로 들어가 있네요 ㅎㅎ
이게 백파치토라는 건데, 맛있음! 딱봐도 피자맛 ㅎㅎ. 이거 하나먹고 숲 걸어가면 든든!! (우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