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받아 찾아간 제주 맛집! 고집돌우럭 중문점 전복새우우럭조림

2024. 4. 12. 08:10신럭키 프로젝트/제주도 여행특집

여행전 제주도에서 뭐 먹으러 갈지 정리하다가 지도에 체크된 곳으로 고집돌우럭 이란 곳이 있습니다.

주변에서도 꽤 추천을 받아서 가본 곳인데, 제주도에 보니 3곳이 있더라구요.

이곳 중문점이 댓글 수나 리뷰등 훨씬 인기가 많아보여서 방문해봤습니다 ㅎㅎ.

 

중문점에 가보니 별도로 전용 건물이 따로 있고 주차공간도 꽤나 여유롭더라구요.

디너메뉴와 런치메뉴가 따로 있는데, 가격차이가 많이 나니 참고!

* 2명 정도에서 먹는다고 하면, 런치가 답이다!!

 

아래 저희가 먹은건 러치B 세트인데 28,000 x 2 = 56,000원!

우럭조림이라고 해서 요런식으로 먹어본건 처음이었는데, 매콤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밥이랑 싹싹 비벼먹게되는 맛 ㅎㅎ. 그리고 세트 구성이 겁나 풍부해서 깔끔하고 만족스러운 한상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인상깊은건, 가족에 아이가 포함되어 있으면 아이 전용 메뉴를 따로 무료로 제공해 준다는 것.

우럭 조림이 매콤한 맛이라 못먹는 아이들을 위해 나오더라구요.

뭔가 세심한 배려가 느껴져서 감동!

(물론, 제품비에 포함되어 있는 거지만... 걍 맘이 따뜻함 ㅎㅎ)

 

자극적인 빨간양념과 부드럽고 깔끔한 밥과 반찬의 조화.

저희 가족은 모두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계산하고 나갈때 옆에 있는 기프트샵에 가면 손난로를 공짜로 준다고 해서 들렸는데,

갑자기 사고 싶은 제품들이 많아져서 충동구매 해버렸다는 후문 ㅋ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사장님이 방긋 웃고 계시는 가게 사진 ㅋ. (장사가 잘되서 행복하신가봄 ㅎㅎ)
저녁 메뉴라 좀 비싸고 풍성함. 점심 세트는 따로 있으니 참고. (사진 못찍음 ㅠ.ㅜ)
요건 아이용 한상! 아이가 먹을게 밥 베이스밖에 없어서리 요렇게 특별하게 나오더라구요.
며느리분 생각이 깊으시구나.... 감동!!!! (3세-5세 사이 제공입니다!!)
요렇게 점심메뉴 한상! 뭔가 푸짐푸짐. 밥도 비벼먹이에도 좋고 같이 먹이에도 깔끔
요게 전복새우우럭조림!! 안매운 생선 튀김도 있어서 살 발라주면 아이도 잘 먹어요.
순두부도 있고, 깔끔한 찬들. 그리고 전복과 새우가 들어간 우럭조림!!
은근 푸짐합니다!! 왼쪽은 매콤 자극, 오른쪽은 깔끔한 한상 ㅋ.
바로 옆에 있는 기프트샵에 방문! 이거 말고 다른것도 사긴했는데, 짱구 지비츄 겁나 땡기더라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