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크양과 당나귀, 알파카 먹이주기 체험! 아이와 함께 제주 새별프렌즈

2024. 4. 13. 09:10신럭키 프로젝트/제주도 여행특집

지난 제주도 여행때 다녀온 곳으로 아이와 함께 피딩을 하기위해 들린 곳! 이름은 새별프렌즈 입니다

서포크양이랑 염소등을 마당에 풀어놓는게 특징인 곳~

* 저도 이날 서포크양 실제로 첨봄 ㅋ

 

아이랑 동물들이랑 사진찍기에도 좋고, 먹이주기도 좋고 여러 동물을 볼 수 있는 곳이죠.

한라산 서쪽 새별오름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 바로 위에 언덕에 새빌이라는 카페가 있는데, 여기도 방문객이 꽤 있는 듯~

 

가족단위로 온사람도 많고, 친구들끼리, 연인끼리 다양하더라구요.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곳!

 

가격은 입장료 18,000원으로 비싼편;;

먹이체험은 또 추가로 돈을 내야하는데, 4종세트 기준 8,000원.

3명 가족이서 계산하다보면... 5-6만원은 금방 ㅋㅋ.

 

비싸긴한데, 뛰어다니는 양들이랑 놀 수도 있고 이것저것 동물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이 좋으라고 일단 돈좀 쓰고 입장해봤습니다 ㅎㅎ.

* 사실 아이랑 양 사진 좀 찍고 싶어서~

 

동물들은 여러가지 있는데, 

알파카, 돼지, 당나귀, 염소, 양, 원숭이, 개, 공작, 타조, 여우, 몽구스, 새, 토끼, 사슴

요 정도 되는 듯 ㅋ.

 

아무래도 가장 임팩트 있었던 건 서포크 양이랑 알파카, 그리고 당나귀 정도!

 

꽤 넓직해서 돌아다니면서 놀다보니 1시간 반정도 금방가더라구요.

주차는 바로 앞에 넓은 공간이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 듯~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대략 요런 입구! (사실 입구는 좀 허접함;;)
Gift shop으로 들어가서 표 구매 및 먹이 구입... 여기가 찐 입구임 ㅎ. 우측 사진이 옆에서 보이는 새별 오름쪽인데, 사람들이 꽤 보임 ㅎㅎ
여기가 매표소. 가격은 대략 요렇습니다. (비싸긴한데... 뭐 키즈카페나 놀이동산 생각하면 될듯 ㅎㅎ) 먹이 4종세트는 오른쪽 사진!!
나오자 마자 아기 염소랑 아기 서포크 양이 다가오네요 ㅋㅋ. 손에 들고 있는게 먹이인지 알아채고 슬금슬금. 보기만해도 진짜 귀엽더라구요. 여담으로 저 왼쪽에 있는 사슴... 집에 갈때까지 따라다니면서 우리 먹이 훔쳐먹고 얻어먹고 함 ㅋㅋ
요기에 가면 아기 알파카들이나 새끼양 앉고 사진 찍을 수 있어요~. 정말 순하고 귀엽더라구요. 저도 셀카좀 찍음 ㅎㅎ
뜬금포 누렁이들 ㅋ. 그리고 양들
드루이드 한분이 돼지랑 양들 끌고 다님 ㅎㅎ.
뜬금없는 말 동상 옆에는 당나귀(?) 가 공손하게 대기중 ㅋㅋ. 빨리 우유 달라고!!!~
말 구조물 잘 생겼네 ㅎ. 길은 아이들 뛰어다니기 좋더라구요~
 파워 당당한 알파카들... 먹을꺼 내놓으라고 따라옴 ㅋ
휙 돌아보면 알파카들도 나 쳐다봄 ㅋ. 깜짝 놀랄 때있음 ㅎㅎ. 손에 먹이주면 알아서 손 안다치게 잘 받아먹더라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