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짬뽕 생각날 때 찾는 맛집! 함쉐프키친 (소고기 왕갈비 인생짬뽕)

2024. 5. 17. 08:10신럭키 프로젝트/제주도 여행특집

지난 제주도 여행때 중문근처에서 머물다가 들린 곳으로 함쉐프키친입니다.

후기들을 찾아보니 짬뽕과 돈까스 세트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는 왠지 제주도에 왔으니 해물들어간 짬뽕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괜찮은 짬뽕집이라고 생각해서 방문!

중국집은 아니고 여러 메뉴중에 짬뽕이 있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하얀색 단층 건물도 인상적이고,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주차공간도 식사하는 분들 정도 딱 있어서 평일에는 문제 없었구요~

 

저희야 왕갈비짬뽕 먹으면 되는데, 아이를 뭘 먹일까 고민하면서 다른분 후기를 보다가

랍스터 홀 볶음밥이 눈에 띄더라구요.

요게 비쥬얼적으로 정말 예술인데, 볶음밥이다보니 아이도 먹을 것 같아서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왕갈비 인생짬뽕은 21,000원

랍스터 홀 볶음밥은 36,000원

가격대는 비싼편이긴한데 둘다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고 비쥬얼 적으로 끝내줘서,

인스타나 유투버 업로드하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장소.

* 제주도 돌아다니면서 밥먹다보면 5만원은 기본이라.. 뭔가 익숙해진 ㅠ.ㅜ

 

짬뽕 국물맛은 확실히 인생짬뽕이라 할정도로 괜찮았습니다.

해물베이스에 왕갈비가 올라갔는데, 왕갈비는 말그대로 큼지막함 ㅎㅎ

알 가득한 랍스타도 진심 맛있고,

가게분들도 친절하시더라구요 후후.

 

저희는 점심으로 맛있게 먹고나서 오후 일정을 시작했네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하얀색 깔끔한 건물!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 중국집 아니고, 파스타나 스테이크 들도 파는 곳! 퓨전식당이라고 해야하나 ㅎㅎ
그래도 뭐니해도 메인인건 인생짬뽕 ㅋ
메뉴판 사진들좀 준비해봤습니다~. 가격이야 뭐... 비싼편이긴한데, 분위기도 좋고 친절하고 재료도 좋고~
고민하다가 저희는 인생짬뽕과 랍스터 볶음밥을 픽!
세트로 돈까스랑 짬뽕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흑돼지돈까스 궁금하긴함 ㅎㅎ. 담에 아이 더 크면 와서 먹어봐야징
하루에 한팀만 모신다는 바베큐 스페셜 ㅎㅎ
짜잔~ 기다리다보니 인생짬뽕 왕갈비짬뽕이 나왔습니다~!!
갈비살은 너무 맛있음!! 칼로 잘 잘라서 짬뽕에 넣어서 먹기!
국물에는 고기만 있는게 아니라 해물 베이스. 겁나 시원시원~
그리고 요게 랍스터 홀 볶음밥! 랍스터와 각종 해물들이 통째로~! 오른쪽에 있는 조그마한 게 궁금해서 산거긴 함 ㅋㅋ
비쥬얼적으로 완벽 ㅎㅎ. 살도 토실하고 알도 꽉꽉. 요것도 짬뽕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쏙쏙 들어가더라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