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럭 좋아하는 만 3살 아이에게 딱인 장난감! 마블런 블럭

2024. 6. 9. 09: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지난번에 아이가 좋아할만한 선물들을 둘러보다가 딱 맘에드는 장난감을 발견 했습니다.

마블런 블럭이라고, 마블런 길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장난감이죠 후후.

*마블런 : 구슬떨어트리는 장난감, 블럭형태도 있고 플라스틱 형태도 있고 다양!

 

아래는 기존에 가지고 놀던 마블런!

 

3살 호기심 자극, 구슬 굴리기 장난감! 마블런 저렴하게 구매!

최근에 구매한 장난감은 구슬 굴리기 장난감 입니다. 처음에 요걸 뭘로 검색해야할지도 몰랐는데, 마블런(Marble Run)이라는 용어가 있더라구요. 마블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MarVel이 아니라 MarBle

shinlucky.tistory.com

 

이제는 요걸 레고 블럭처럼 쌓을 수 있더라구요 ㅋ.

 

나중에 배송받고 알게된건데, 정품은 아니고.... 중국에서 블록 다량 매입해서 소분해서 파는 듯 ㅎㅎ.

뭐 사실 이런게 다 중국에서 만든거라 하나하나 걱정하면 못삼;;

(겁나 비싸게 파는 것도 있는데... 그것도 결국 중국산이라 ㅋㅋ. 이거 구매 많이 하다보면 현타옴)

* 진짜 창고에다가 물품 보관하고 비싸게 파는 사람들은 인정인데, (운영 리스크가 있으니...비싸게 받는거 인정)

   구매대행식으로 집주소로 중국에서 배송오게하는 것들은.... 날로 먹는듯;;

 

아무튼 요녀석은 저렴한 2만원대.

가성비로 아이 만족도는 꽤 높은 편.

 

검색은 네이버에서 마블런 블럭으로 검색하면 여러 업체가 나오니 참고하세요!

아이가 블럭과 마블런을 좋아한다면 꼭 구매해보시길

 

저희 아이도 꽤 좋아하는데, 상상력 자극하고, 메뉴얼 없이 길도 다양하게 만들고 혼자 잘 놀더라구요~ (만 3세)

사실 메뉴얼은 필요 없이 만드는게 더 재미나긴합니다 ㅋ

 

도착하자마자 물티슈로 한번씩 닦아주고, 바로 조립!!

나중에 다이소에서 플라스틱 보관함 하나사서 놓으니 알아서 하고 싶을때 가지고 와서 놀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과 영상으로 만나봅시다~

 

대략 요런 구성!! 내맘대로 블럭이라고 ㅎㅎ
요렇게 아래 판과 부품들!
2만원짜리 2개사면 더 재미나게 놀 수 있을 것 같기도 ㅎㅎ 오른쪽이 제가 일차로 완성한 모습!!
요건 아이가 직접 마음대로 만든 모습 ㅎㅎ. 이정도만 되도 매우 칭찬!
이건 나중에 100% 잃어버릴꺼라 사진으로 찍어두었네요 ㅋ. 근데 어차피 이런 중국 블럭들은 설명서가 개판이라... 봐도 의미 없긴 함 ㅋ
그래도 여기 판매자는 중간에 직접 설명서 하나 따로 제작해서 넣어줬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