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챔피언 더 블랙벨트 스타필드 수원점

2024. 6. 30. 08:10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지난번에 스타필드 수원에 방문하면서 한번 가보려고 지도에 마킹해두었다가!!

어느날 평일! 아이 하원하면서 한번 들려봤습니다.

 

차없이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는데, 동선이 꽤 길어서 고생;;

(아이는 안아달라고 하고 ㅠ.ㅜ)

 

스타필드에서 아이랑 사진도 좀 찍고, 아이스크림도 할짝 먹고 저녁 7시쯤 방문했습니다 ㅎㅎ

 

요금은 평일 23,000원!

혹시나 더 할인받고 싶다면 더플레이 멤버스 앱을 통해 구매하면,

3~5,000원 할인 쿠폰이 나와서 적용 가능하니 참고!

미리 앱을 통해 구입하면 입장하기도 편합니다 ㅎㅎ

 

여기는 챔피언(더플레이) 라인업들 중에 블랙밸트로 장난감들은 거의 없고, 몸으로 뛰어 노는 곳.

나이대에 따라 체력빼기 좋은 곳이죠 후후.

 

관리하는 직원분들도 꽤 많은데, 아이들이랑 잘 놀아주기도 하더라구요.

부모님들은 아이 맡겨놓고 나가 놀다와도 될 정도.

 

평일 저녁에 가니,

혼자 있는 아이들이 좀 있어서 같이 모여서 놀아줬네요 ㅋ

 

저희 아니는 만3세이었는데, 만4살 정도 되면 잘 놀 것 같더라구요~

아직 장애물 못하는게 있어서 같이 돌아다녔더니 허리가;;; (구부리고 가야해서 말이죠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스타필드 수원 7층에 위치! 놀라고 하고, 혼자 밥먹고 오기도 가능 ㅋ (아이가 안먹으려고 해서....) 요금은 오른쪽과 같습니다. 할인 안받으면 좀 비싼편!
안 분위기는 요렇게 붉으스름합니다. (아기자기한 일반 챔피언 디자인과는 대조되는 ㅎㅎ)
왼쪽에서 출발해서 오른쪽 미크럼틀로 내려오는 길목. 꽤 길쭉한 코스가 하나 있어요!
요런 미끄럼틀과 정글짐, 볼풀도 있습니다. 우측은 농구와 축구 연습하는 곳!
밸런스보드와 장애물 건너기!
오른쪽처럼 코스 대결하는 것도 있어요 ㅎㅎ. 좀 크면 기록재는 재미가 있을 듯.
간단하게 뭐 사먹거나 장난감들 파는 공간!
아이가 올라갔다가 Help를 외쳐서... 힘들게 구부리며 따라 올라가 봄 ㅎㅎ
짚라인도 길쭉하게 있고, 특정 시간대마다 오픈됩니다. 그리고 유일한 장난감 코너인 과일시장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