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래 살아남은 프렌차이즈 킹콩부대찌개 구로디지털단지점

2024. 6. 25. 07:2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지난번 친구와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부근에서 만났다가 저녁을 먹고 왔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들렸는데, 예전에 자주먹던 킹콩부대찌개가 아직도 있더라구요 ㄷㄷ.

그래서 방문 ㄱㄱ

 

일단 동일 지점의 제 블로그 방문후기만 보더라도,

2013년 후기가 있더라구요.

 

비오는날 생각나는 부대찌개,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인 구로디지털단지의 킹콩부대찌개!

음, 이제부터는 메인사진 오른쪽이나 왼쪽 주방장마크를 주목해주세요. 이제 먹어본집이랑 추천해볼만한 맛집을 구분해서 포스팅 하기로 결정!! 이곳은 살짝 추천해볼만한 곳으로 라면사리가

shinlucky.tistory.com

 

지금도 똑같은 위치에서 장사하시는데, 제 기준 만으로도 11년 보장 ㅋ.

이정도면 프차인데도 맛집으로 인정해줘야하는거 아닌지 ㅎㅎ

 

사실 맛도 컨셉도 예전이랑 비슷하고, 메뉴판이랑 입구에 밀키트 파는정도가 다른 점?

아니다 킹콩 아이콘도 조금 변한 것 같기도 하고 ㅋ

 

무난하게 부대찌개 먹을 수 있는 곳으로는 지금도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배도 좀 고픈상태여서그런지, 라면도 다 먹고 밥도 한그릇씩 뚝딱

 

친구가 강조하기를 여기는 김가루 뿌려먹는게 진리라고!

밥에 김가루 올린다음에 부대찌개 햄들 올려서 비벼먹으니 진짜 맛나기한더라구요.

맥주도 뚝딱 밥 한그릇도 뚝딱 ㅋ

 

그리고 여기 정말 마음에 들었던게 혼밥하는 사람들도 꽤 있더라구요.

부대찌개를 1인분으로도 판매하고 있다는 거죠.

 

저 같아도 근처에 산다면 자주 와서 먹을 듯 ㅎㅎ

 

저희는 리얼햄가득부대찌개를 픽! 

1인분에 12,000원입니다~

 

라면사리가 무한이긴한데, 보통면은 없고... 녹색이거 검은색 ㅋ

뭐 들어간지는 알겠는데... 난 그냥 사리면으로 먹고 싶은데..란 생각이 잠깐 들더라구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곳! 이젠 시대흐름을 맞아 입구에는 밀키트를 팔고 있음 ㅎㅎ. 내부분위기는 대략 요렇습니다~
메뉴판 사진 찰칵. 아닛 저 모델 형님은 미국 대통령실 주방장 뭐 이런거였나 ㅎㅎ 부대찌개 본고장의 모델이라니?! ㅋ
기본 반찬들! 셀프리필!, 그리고 나온 리얼햄가득부대찌개
육수를 넣고 팔팔 끓여주면 완성~!
클로렐라를 굳이 넣어서 녹색으로 만들어버리다니 ㅋㅋ
아무튼 완성! 이제좀 비쥬얼이 그럴싸해보이네요. 밥에는 김을 탈탈 털어넣고!
한입 드시면 완전 포만간 UP
구석에는 요렇게 라면들이 쌓여있는데, 다른 하나는 검은콩 사리면 ㅋ. 요것도 한번 도전해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