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에서 파는 만원짜리 수제비! 영원식당

2024. 5. 31. 08:1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지난번에 여의도에 들렸다가 뭔가 깔끔한 음식이 생각나서,

검색해보다가 원조수제비 영원식당이란 곳을 방문해봤습니다.

 

여의나루쪽에 있는 상가에 있는 곳으로 꽤 유명하더라구요.

수제비가 메인에 제육볶음, 파전, 오징어볶음등을 판매중!

 

기본적으로 수제비만 먹고 가거나 커플들은 파전하나 추가해서 먹더라구요 ㅎㅎ

전 처음 방문에 혼밥인지라 수제비 하나만 주문해봤습니다.

 

솔직히 만원짜리 수제비라.. 재료에 비해 엄청 비싼 느낌;;

그래도 비싼 물가에 여의도를 감안하면... 뭐 한끼 가격 ㅎㅎ

 

수제비 국물 맛은 뭐 사실 김+계란 맛이 다인지라 특별한 건 없음.

그래도 맛 자체는 꽤나 깔끔한지라 해장 생각날 듯.

특히 김치가 겁나 맛있어서 수제비 맛이 더 살아나는 듯~

 

양도 넉넉한 편이라 성인 남자 돼지인 저도 든든하게 먹었습니다 ㅋ.

혼자와서 파전을 못시켜서 주변 테이블 보고 입맛다시다 왔네요 ㅎㅎ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런 입구와 가정적인 분위기의 내부. 1.5층 공간도 있네요 ㅋ
메뉴판은 요렇습니다. 겉절이 김치 넘나 맛있는거! 깍두기는 달달~
대략 요런 비쥬얼! ㅋ. 맑고 시원한 국물이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