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서울대공원 장미원축제 다녀왔습니다~

2024. 6. 17. 09:21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어디를 갈까?

6월 초에 과천 서울대공원 테마가든에서 장미원 축제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년도는 좀 빨리 더워져서 꽃 시기를 놓쳤는데, 이곳에 아이랑 사진찍으러 다녀왔네요.

 

서울대공원이야 워낙 많이 다녀서 모든게 익숙해진 상태 ㅎㅎ

이곳 테마공원도 아이 완전 어릴때도 이미 다녀와봤습니다.

 

테마공원은 크게 3개정도로 구성되어 있는데,

어린이동물원, 장미원, 피크닉장 요렇습니다.

 

예전에 왔을때는 장미시즌이 아니라 어린이동물원이랑 피크닉장쪽에 있는 정원들을 둘러봤는데,

이번에는 장미원과 옆에 있는 정원들을 쭉 구경하고 왔습니다 ㅎㅎ

 

여기가 은근 넓어서 다 돌아볼려면 꽤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입장료도 꽤나 저렴한데, 어른기준 2,000원밖에 안합니다.

장미시즌에 오면 안아까움!!

 

패키지로 바로 위에 있는 동물원까지 한꺼번에 구매 가능한데, 굳이 둘다 구매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하나만 잡아서 쭉 둘러보는게 훨씬 효율적!!

* 동물원이 워낙 넓다보니... (어린이 동물원도 아이랑 둘러보다보면 은근 넓직합니다 ㅎㅎ)

 

테마공원 가운데가 장미원인데,

이곳을 중심으로 여러나라들의 다양한 색깔의 장미들이 심어 놓았더라구요.

 

당시에 축제 기간이다보니 여러 행사들도 진행되고 있었는데,

딱히 행사들 참석안하고 아이 사진 찍다보면 시간 금방가더라구요 ㅎㅎ.

 

이날 한번 가보고 매년 와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도상에 피크닉장으로 되어 있는 부분에 물도 흐르고 그늘도 많아서 누워서 쉬기 좋은 장소도 꽤 있더라구요.

매점이 테마가든 안에 있어서 배고프거나 시원한게 먹고 싶으면 바로 사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이날은 막 더워지기 직전. 땡볕은 덥고, 그늘은 시원한~ 그런 날이었네요. 발렛주차 땡기는 날 ㅋ (현실은 구석 주차 ㅎ)
서울대공원 입구쪽에는 요런 포토존도 많이 준비했더라구요~
서울대공원에서 오른쪽으로 쭉 걸어 올라가면 테마가든 도착!!
요금 및 관람시간은 참고!!
입장하면 보이는 장미원!! (우측)
대략 요런 지도. 테마가든 한가운데, 입구 바로 앞 입니다 ㅎ
요런 사진찍기 좋은 곳들 잘 꾸며놓았지요~
꽃들 이뻐서 저도 사진좀 찍어봄 ㅎㅎ (아이 사진을 훨씬 많이 찍긴함 ㅋ)
오른쪽처럼 장미 동굴(?)이 있는데 요건 좀 이쁘더라구요.
현실은 사람 많아서 사진 찍을 타이밍 안나옴 ㅋ
장미원 구경하고, 우측(북동쪽)으로 이동하면 넓직한 정원들이 보입니다. 이쪽은 안쪽이라 좀 한적한데, 사진찍기도 좋고 쉬기도 좋아요~
시원한 냇물도 흐르고~, 하늘 구름도 너무 이뻐서 사진이 잘 나오던 날~!
왼쪽은 못말리는 어린양 숀 이었나? 무튼 서포크 양인것 같긴 함 ㅎㅎ. 돌아다니다보니 우측처럼 정원을 꾸며놓았길래 확인해보니~
정원작품 공모 행사중이었음 ㅎㅎ. 크기가 정원박람회보다는 많이 작긴했는데, 그래도 둘러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