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로데오거리 회전초밥집 모든접시 2,200원! 스시노칸도

2024. 9. 3. 07:4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지난번 친구와 범계역 근처에 있는 평촌로데오거리에서,

저녁으로 무얼 먹을까 돌아다니다가 들린 곳! 스시노칸도 입니다~

 

원래 요 근처에 오늘초밥이라고 한접시 1,690원인 곳에 갔다가 웨이팅이 너무 많아서 들린 곳.

* 찾아보니 최근에 1,790원으로 인상했다고!!

 

이곳은 접시당 2,200원으로 상대적으로 비싸긴한데,

그냥 사먹는 입장에서는 뭐 그거나 이거나 ㅎㅎ

 

2층에 있어서 1층에 있는 오늘초밥보다 접근성은 떨어지지만,

막상 들어가봐니 꽤 넓어보이고,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특이한 점은 꽤나 많은 초밥이 레일위에 돌아다닌다는거 정도?

만들어달라고 하면 바로바로 만들어주고,

데워먹어야하는 접시는 바로바로 데워다 가져다 줍니다.

 

직원들도 꽤 많아서 뭐 주문하고 요청하기는 꽤 편하더라구요~

 

초밥 아래 쪽에 판에 추첨하는 것도 있어서 등수에 들면 서비스도 주더군요.

음료하나 먹어볼려고 많이 먹었으나... 저에게는 행운이 오지 않았네요 후후;;

* 당첨되면 직원들이 큰소리로 축하해 줍니다 ㅎㅎ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이상하게 나이먹다보니,

회전초밥집오면 회올라간 초밥보다 계란이나 구이 올라간 초밥들을 먹게되네요 ㅋ

* 회는 찐 회 전문점에서나 먹게되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대략 요렇게 생긴 곳!
내부 분위기는 요렇습니다. 넓은게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
육회초밥과, 구운계란새우 초밥. 근데 저 오른쪽이 은근 맛있더라구요!
맥주 한잔정도는 뭐!! 오른쪽은 새우치즈초밥!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으면 맛있습니다. (직원분에게 말하면 데워줌- 빨간색 접시)
오른쪽이 참다랑어뱃살 초밥! 비쥬얼은 그럴싸!
장어초밥 한입 안먹어볼 수 없죠 ㅎㅎ. 오른쪽은 한입 넣으면 감태향이 너무 좋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왼쪽은 갈릭새우초밥! 돌고돌아 구운계란장어초밥 ㅎㅎ. 요렇게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