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리조트 내 셰프스 키친! 7만원대 조식 뷔페 후기

2024. 9. 11. 07:50나가 먹는 이야기/아무데서 먹었당

이번 여름 휴가때 인스파이어리조트에서 1박을 했는데,

조식으로 셰프스 키친에서 뷔페를 이용해 봤습니다.

 

성인 72,000원 / 소인 36,000원의 비싼 가격이지만 ㅠ.ㅜ

눈물을 머금고 현금가로 결제완료;;

* 조식포함된 패키지 + 인원추가로 인해 ㅎㅎ

 

일단 꽤나 고가의 뷔페!

석식기준 무려 170,000원인데.... ㄷㄷ

(조식은 상대적으로 싸서 질렀는데, 먹고나서 계산기 때려보니 이것도 비싸다 ㅋ)

 

뭐, 비싼만큼 뷔페들 셋팅은 잘 되어 있고,

조식인데도 불구하고 메뉴 종류가 꽤 많습니다.

근데... 아침부터 그렇게 많이 먹냐고 물어보면.... 사실 걍 스크램블에그에 우유만 먹어도 될 것 같긴한데 ㅋㅋ

 

아무튼 작정하고 이것저것 하나씩은 골고루 먹어봤습니다!!

아침이라 승무원도 보이고, 관광객들도 보이고 사람들 꽤 있더라구요.

 

음료등 완제품으로 전시해놓아서 먹기에 더 편했네요.

아이용 식판과 식기구도 준비되어 있고, 넓직해서 좋았네요.

 

굳이 단점이라면 화장실이 밖에 있는데, 왔다가다 불편하고 거리가 좀 있다는 점;;

비싼 뷔페도 화장실이 멀고 작고 불편하다는건 모든 뷔페 공통점인가... ㅋ

(그만좀 먹으라는 시그널이라는게 학계의......정!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오션타워와 썬타워 사이! 인스파이어 아레나랑 연결되어 있는 곳에 위치! 내부 분위기는 대략 오른쪽
음료들 새캔으로되어 있어서 좋았네요 ㅎㅎ. 스크램블에그도 있고 서니사이드나 오믈렛 바로바로 만들어주십니다 ㅎㅎ
아침 시작은 역시 오믈렛으로! 달걀로 일단 시작!
심플한 아이용 식판!! 한식도 잘 구성되어 있어 한입씩!!
양식류도 한입씩, 중식도 한입씩, 일식도 한입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