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운동을 위한 FILA의 BUBBLE RUN 런닝화~!

2011.05.22 23:39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물건(?)은 바로 FILA의 야심찬 제품 Bubble Run 런닝화입니다.!
아, 그리고 시작하기전에 먼저 본 포스팅은 FILA 체험단을 진행하면서 받게된 상품임을 먼저 알려드리고 싶네요.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주관있고 직접 사용해본 경험을 토대로 작성한다는 것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

요즘 운동할때 신을 신발이 하나정도 필요했는데, 운이 좋은건지 타이밍이 좋아서 요렇게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포스팅을 2번에 나누어서 해보려고 합니다. ;)
첫번째는 본 포스팅으로 일단 외관에 대해 설명해보고, 다음에 직접 나가서 운동할때 사용해보고 후기를 작성해 볼 예정입니다.~

2011년은 FILA탄생 100주년을 맞이하였다고 합니다.


1911년 이태리 북부지방의 휠라 삼형제가 만든 브랜드로 현재 '이탈리아의 자존심'이라고 불릴정도로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FILA 홈페이지 : http://www.fila.co.kr/2010/promotion/100th.history4.html

위 링크 가시면 100년 전통 필라의 스토리 및 마케팅 일대기 등을 볼수 있네요 ㅎㅎ


저의 어설픈 설명보다는 요런 제품 설명을 한번에 보는게 더 효과적이겠죠 ㅋ
이 신발의 가장 눈에 띄는건 바로 하단부의 Bubble 모양의 밑받침입니다. ;)
완벽한 충격흡수력 및 반발력을 제공하는 구조라고 합니다.
실제적인 흡수력 뿐만아니라 그냥 보기만해도 왠지 푹신할것만 같은 느낌이지요. ㅎ

사진에서 보듯이 3겹의 구조로 되어 있어 런닝시 발생하는 충격 에너지를 리턴시켜주어
보다쉬운 러닝 환경을 제공해주는 군요.

기능성과 함께 디자인도 한꺼번에 잡는 제품이라고나 할까요??


디자인은 위에서 보는 것과 같이 5종류가 있네요.
좌측 3개가 남성용이고, 우측 2개가 여성용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연두색FIMRT0032(SGN)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제가 받은 건 FIMRT0033(WRD) 하얀+빨간 디자인이군요 ;)

자, 그럼 물건을 한번 볼까요?


뭔가 Bubblerun 느낌스러운 패키지군요.


바로 꺼내본 녀석입니다.
새하얀 색과 빨간 부분이 참 매력적이죠. 검은색 바지에 빨간티를 입으면 참 이쁠것 같습니다. ㅎㅎ


아래쪽 밑바닥도 평범하지 않습니다. ㅎ.
바닥도 매력적인 디자인이군요 ;)
요즘 필라 말고도 저런 버블디자인 신발들이 많은데 요렇게 가까이 보니 매력적입니다.~


요런 부분도 에너지와 열을 쉽게 식히게 하기 위해서 제작된 특수 디자인이군요!
실제로 신으면 시원시원합니다.
확실히 꽉 막혀있는 것보다는 이런 재질이 훨씬 좋더군요.


아래쪽 버블도 이렇게 생겼습니다.
매끄럽게 잘 처리되어 있더군요. 은근히 롤러블레이드 느낌이 납니다. ㅋ


이쪽은 뒷부분 디자인!. 필라마크가 파인상태로 디자인 되었더군요 ㅎㅎ


밑창 내부는 이렇게 구성되었있습니다.
물방울 모양의 디자인! 역시나 빨간색과 하얀색으로 되어있군요 ;)



여분으로 이렇게 빨간색 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조금 이용하다가 나중에 빨간색 신발끈으로 묶어야겠군요 ㅎㅎ.

어때요? 디자인은 마음에 드시나요?
저는 딱 마음에 드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는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죠~!
아마 한 4시간동안 걸은듯 하군요. ;) 요약하자면 꽤나 부담없이 편하고 좋았습니다.
앞으로 운동할때 애용해야 겠습니다.~
뭔가 헬스용으로 쓰기에는 조금 아까운것 같기도 하고, 동네 운동이나 나들이 갈때 써야겠네요.

아, 그리고 이거 사용하다보니까, 런닝용 바지와 티등이 다 사고 싶어지더군요.
스포츠용품이 은근히 비싼데 사고싶은 매력이 있습니다. ㅎㅎ
이로써 장비덕후가 되는 걸까요 ㅠ.ㅜ;

※ Bubble Run 말고 여성용으로는 FILA FIT 런닝화도 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