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벤트! 기프티콘 쏩니다.~ 트위터, 만팔기념 이벤트!! 두둥(연장!)

2011. 8. 2. 01:08블로그 소식


이전에 블로그 누적 방문자, 100만 돌파 이벤트를 한번 한적이 있었습니다.~
(http://shinlucky.tistory.com/817)

그때도 한번 트윗만팔되면 이벤트를 한번 더 할꺼라고 했는데,
어느덧 트위터 팔로우 수가 만명을 넘어버려서 이렇게나마 이벤트를 해봅니다.
뭐, 거창하게 대단한건 아니고 그냥 자기 만족 이벤트랄까요? ㅋ

일종의 나눔의 순간입니다. ㅎㅎ


뭐, 만팔이라고 그렇게 대단한건 아닙니다.
적당한 매쉬싸이트에서 여러명 팔로우 하면서 끄적끄적 글을 올리다보니, 이렇게 되었네요.
만팔 채우는데 한 3~4달정도 걸린듯 싶습니다.

제가 유명해서 그런게 아니라... 흔히 맞팔습성을 이용해 봤다고나 할까요?
다른거 할려고 팔로를 늘려본건 아니고, 저의 서울맛집 포스팅을 좀더 많은 사람이 읽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에 늘려봤습니다.~!

아마도 저 만명중에 30%정도는 홍보 트위터 아이디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흠흠 ㅠ.ㅜ;

그래도 잠자기 전이나 출근에 만명중 몇명 시간대가 맞는 분들과 깨작깨작 이야기하는 재미도 있고, 신문 이슈에 대해 몇마디식 째작이는 재미가 있더군요 ;)

앞으로는 지나치게 팔로워 수를 늘리거나 할 생각은 없지만, 지금 처럼 조금씩 째작여 볼랍니다. ㅎㅎ

아무튼 잡설은 뒤로하고, 이제 이벤트 소개!!


먼저 응모방법입니다.!!
혹시나 아실지 모르겠는데, 페이스북에는 PAGE 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개인 아이디가 아니라 싸이트나 브랜드 홍보 페이지처럼 관리가 가능한데, 저도 하나 생성해 봤네요.

기존에는 블로그와 페이스북 저의 아이디와 연동해서 글들을 페북상에서도 발행하곤 했는데,
그럴 경우, 페북친구들의 뉴스피드가 조금 난잡해지기도 해서말이죠. 쩝

그럴경우 저처럼 PAGE 를 만들어서 발행하시면 깔끔해집니다.
맛집 이야기들을 듣고 싶으신분들은 제 PAGE 를 "좋아요" 하면 바로 구독이 가능하니 말이죠. ㅋ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생성해보세요. 모르시는 분은 제가 알려드릴께요~

아무튼 요렇게 페이지 기능을 이용해 블로그와 개인 페이스북 계정을 나눠서 사용하면 깔끔해집니다.

이번 이벤트는 저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해주시는 분이 대상입니다.~
사실 지금은 제 페이지 좋아요 한분이 14명인데.... 25명이상이 되어야 URL을 설정할 수 있는 이유도 조금있네요. ㅎㅎ


구독하는 방법은 보시는 바와 같이 좋아요 버튼을 한번 누르기만 하면됩니다. 참 쉽죠잉~!
더불어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 ㅋ

아니면,
http://www.facebook.com/pages/Shinluckys-WebLog/176790452374243
이곳으로 바로 오셔서, 좋아요를 눌러주셔도 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셨다면
댓글에 비밀댓글로
1. 페이스북 아이디
2. 블로그 주소 or Email or Twitter ID등의 연락처

와 몇마디 남겨주시면 되겠습니다.
(블로그 안하시는분도 상관없어요~~)

※ 당첨되신분들께는 제가 블로그나 기타연락처를 통해 당첨을 통보해 드리고,
    그때 성함과 핸드폰 번호를 알려주시면 기프티콘을 쏴드립니다. ~


그럼 마지막으로 어떤 선물이 준비되어 있는지 볼까요? ㅋ
 

상품은 바로 끌레도르 아이스크림!!
이전에는 햄버거등 소수에게 비싼걸 해봤는데, 이번에는 적은 가격에 여러명에게 한번 쏴봅니다. ㅎㅎ

제 블로그를 찾는 분이 그닥 많지 않기에, 그냥 참가만하면 거의 100%당첨 아닐까 생각되는군요.

뭐 부자도 아니고, 돈이 남아도는 것도 아니고 해서... 
그냥 소소하게 이벤트를 한번 해보는군요 ㅋ~

많이 해주세요.

이벤트 기간은 7월 말!!, 7월 31일까지이고, 8월 1일에 깔쌈하게 발표합니다아~~
참여율 보고 좀더 늘릴수도 있어요 ㅋ. 20개는 다쏴야하니 말이죠 ;)




※ 혹시 20명이 넘으면 적절하게 랜덤추첨으로 하도록 하겠습니다. ;) 앗, 그리고 이전 이벤트 참여하신분은 제외! ㅋ
※ 생각해보니, 나중에는 기부같은거나 해보고 인증샷이나 올려보도록 해야겠네요.
※ 비때문에 고생들이 많으신데, 모두 힘내시고, 무사하시길 바랍니다. ㅠ.ㅜ 



악, 죄송합니다.!!! 아직 20개중 1/4정도밖에 안차서 한주만 더 연장할께요!! 좋아요 누르고 댓글 남겨주신 분들 한주만 늦게라도  꼭 보내드릴테니 이해해 주세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