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뽑기의 달인? 버튼만 누르면 뽑아져서 중독된 인형뽑기 이야기~!

2011. 10. 31. 19:37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728x90
반응형

음, 요즘 어느 인형뽑기 기기에 중독되어 살고 있습니다.
(뭐, 그리 심각한 중독은 아니고 길을 지날때 꼭들리게되는 정도~~)

너무나 잘뽑혀서 중독되는 인형뽑기 기계. 어디한번 만나보실까요?
제가 주로 뽑는건 일단 원피스(One Piece)라는 애니메이션 SD피규어입니다.!!


워낙 인기 있던(?) 인기 있는 만화라 알려나 모르겠군요.
저 고등학교때 부터 연재되던 일본 만화인데... 아직까지도 무한 연재중입니다.
신기할 뿐 , 뭐 만화로만 따지면 드래곤볼에 필적할만한 판매 부수와 지속적으로 극장판도 나오고 다른 상업쪽에서도 활발하죠.

이야기하면 길어지니 원피스에 대한 이야기는 미루고~
아무튼 그 만화 캐릭터들입니다. ;)

먼저 인형뽑기 기계부터 이야기해볼까요~


어느 나른한 주말 오후, 친구랑 길을 지나가다가 한 편의점에서 인형뽑기 기계를 발견~
그냥 호기심에 뭐가 있나 들여다 보았는데!!


 여러가지 잡다한 것들이 들어 있습니다.
그건 둘째치고, 화면에 보이는 100% 가리개 없음 표시!!
원래 요 기계처럼 밀어 넣는 방식은 가리개 구멍이 있어 고난이도인데, 이건 가리개가 없어 그냥 밀기만 하면 거의 나옵니다.~

 
요렇게 가로/세로만 정하면 쓰윽 밀어넣는 기계

 
대신 나름 패널티라고 하면 한판에 1,000원이라는 것!!

근데 제가 뽑는 인형말고도 쓸만한 녀석들이 은근히 많습니다.
지퍼라이터도 예쁜게 많고, 후레쉬도 괜찮고 드라이버도 있고.... ㅋㅋ

뭐 막상 쓸일은 없을 것 같으면서도 1,000원 정도면 하나쯤 갖고 싶은 물건들이 수두룩 합니다.
실패할 확률은 뭐 15%정도??

저는 저만 잘하는 줄 알았더니 다른사람하는거 지켜보면 그건 또 아니더군요 ㅎㅎ
상품이 없어지면 채우는 시간도 나름 하루에 한/두번씩 부지런히 채워놓습니다. ;)

제가 뽑은 몇 가지를 보여드리자면~~


첫날 뽑은 성과물! ㅋ
뽑다보니 잘뽑혀서 올인! 5,000원 빵이로군요 ㅎㅎ

이거 계속 뽑게 되는게 원피스 피규어 같은 것은 싸구려임에도 퀄리티가 거의 2,000~3,000원 정도라 욕심이 생기더군요. ㅋ
지난 번 요런거 가격이 궁금해서 용산 건담샵도 가봤는데, 하나에 3,000원 정도 하더군요.
근데 요건 그것들과 다른 점이 있는데, 아마도 짝퉁이 아닐까하는 추측입니다.

뭐, 그래도 짝퉁이라고 하더라도 퀄리티 하나는 정말 가격대 성능비 S급이더군요~~


혹해서 지퍼라이터도 하나 뽑아봤는데 바로 나옵니다. ㅋ


 첫날 뽑은 이녀석을 시작으로........

 

뽑다보니 식구들은 점점 늘어나고 ㅋ~


마침내 이정도로 친구들이 모였네요 ㅋ.
좀 더 모아서 만화 좋아하는 친구들한테 분양해야 겠습니다. ㅎㅎ.
가끔 이 편의점 들러서 새로운 것 들어왔나 확인하는 재미가 생겼네요 ;)

이런것 모으다 보니 옛날 생각도 나고 그럽니다.!
나중에 식구들이 더 들면 다시 한번 보여드릴께요~~. 

아... 시간이 지나서 더 깨작깨작 모으다 보니까....

 
어느새 식구가 이렇게나 늘었네요 ㅋ...
아.. 이제 그만 뽑아야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