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만 잔뜩 구입.

2012. 3. 5. 00:43일기장 : 그냥 그렇다고


음, 한달전 쯤 책을 잔뜩 읽고 싶어서
카드로 확확 긁어가면 찬 책들!

몇권은 읽고 있지만;;
아직도 한참 남았네요.


뭐, 몰라서 산 책도 있고, 내용이 괜찮아서 소장용으로 산것도 있네요.ㅋ
중간에 껴있는 아빠의 뱃살혁명 ;;;;

요건 산게 아니라 받은겁니다. ㅎㅎ

컴퓨터 책상말고 책읽는 책상을 따로 만들어 놓았는데, 
아직 잘 활용은 못하고 있네요.

이젠 퇴근후에 운동후 책을 읽는 습관을 들여야겠네요.
집에서 컴퓨터 하는 시간은 좀 줄여야 겠습니다.

디아블로나오기 전까지 말입니다. ㅋ


그럼 한주 즐겁게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