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이 홍보하는 시원한 콩떡빙수! 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2013. 7. 3. 09:11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최신음악은 나름 벅스로 항상 듣고 있는데,

어느날 K-Pop 스타2 우승자인 악동뮤지션의 신곡 "떡빙수"가 1위로 올라왔더군요.

그때야 별 생각없이 들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파리바게트 CM 송이었네요 ㅎㅎ



아무튼 겸사겸사 어느 목욕탕 갔다가 나왔는데, 엄청 더웠던 날!!!

생각도 나고해서 친구랑 한번 들려봤습니다.~


대략 파리바게트 빙수 종류는 이정도~!

사실 뭘먹을까 고민했는데, 저기 왼쪽 아래의 옛날옛날 콩떡빙수로 선택 :)

수현이 눈웃음이 매력적이네요 ㅎㅎ



왠지 완전 먹고싶어지는 콩떡빙수 홍보 사진 ㅎㅎ.

워낙 악동뮤지션 찬혁/수현 이미지가 좋아서인지, 파리바게트도 나도모르게 좋은 이미지가;;; ㅎㄷㄷ

이래서 마케팅이 무서운거라니까...


뭐, 파리바게트도 조그마하게 시작하여 대성한 빵집이긴 합니다. 대기업들 빵집들과는 다르게 말이죠.


아무튼 가격은 5,000원으로 대만족.

커피숍에서 파는 만원짜리들보다는 훨씬 양/맛에서 만족스러웠네요.


자, 그럼 콩떡빙수 음악이나 감상하면서 눈으로 먹어보죠~


악동뮤지션은 언제 들어도 신선하고 행복하단 말이죠 :)



요걸보고 바로 땡겨서 입장~



아래쪽도 이외로 깊숙합니다. ㅎㅎ



난 위에서부터 조금씩 떠먹고 싶었지만,

같이 간 친구녀석이 얼음만 먹게되는 불상사를 겪고싶지않다면 푹푹!



으흠 떡들도 쫄깃하고 시원한 얼음에 팥!!!

역시 빙수는 팥이 갑이로군요 ㅋ



아아,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이사진보니 오늘도 점심때 나가서 빙수하나 먹거와야겠네요. ㅋ


고럼 갑작스레 더워지는 날씨!! 요리저리 더위를 피해서 즐거운 하루 나시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