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를 피해 도착한 크리스피크림 도넛에서의 블루베리 스무디와 미키도넛~!

2013. 7. 15. 12:30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음,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바로 크리스피크림 도넛 집입니다.

개인적으로 몇번 선물용으로 몇 더즌씩 사간 적은 있는데, 차한잔 하며 시간을 보낸건 처음이로군요. ㅎㅎ


이 날은 영등포에서 친구를 만나기위해 기다리다가, 진짜 너무나 미친듯이 더운 날씨인지라 에어컨 빵빵한 곳으로 향했습니다.



영등포 역에 KFC나 롯데리아/던킨도넛등이 있었는데,

주욱 둘러보니 이곳 크리스피크림이 진리!! 들어가니 완전 시원하더라구요.


뒤도 안돌아보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근데, 뭐이리 비싸;;;;

스무디 하나가 밥값이여 ㅠ.ㅜ


그래도 한시간정도를 기다려야해서 에어컨 바람좀 쐬고 있으려고 돌진.


마침 점심도 안먹은 터라, 도넛도 하나 골라봤네요.

때마침 무슨 미키마우스 제품들이 나왔길래, 요 미키도넛을 선택했습니다.



으어어, 확실히 스무디가 시원하긴 하더군요.

요녀석은 블루베리 스무디!

시원한 보라색이 마음에 들었네요. ㅋ



요 크리스피는 대학교 다닐때 갑자기 도넛붐에 국내에 들어온 녀석인데,

달달한 기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가 엄청 인기있었죠.

선물용으로도 무난해서 포장 많이해갔던 기억이나요 ㅋ



도넛은 걍 평범. 손에 묻어서 먹기 불편한 정도 였네요. 쩝

걍 미키마우스 모양만 재미있고, 맛은 평범;;


뭐 그냥 그렇습니다. ㅎㅎ




그럼, 부디 시원한 여름보내시길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