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새우가 그대로 들어간 롯데리아 와일드쉬림프 버거!!

2013. 10. 28.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음, 한동안 패스트푸드점은 못갔었는데, 

정류장 근처의 롯데리아가 퇴근길의 저를 유혹하는 고로~


어느 저녁을 못먹은 퇴근길에 한번 들려봤습니다. ㅎㅎ

이번 LG G2의 카메라 Default 옵션으로 사진촬영을 했네요.


뭐 패스트푸드들은 언제나 그렇듯이 별 내용은 없습니다. :)



대략 원본은 위와 같습니다.~


총중량 g열량 Kcal단백질 g나트륨 mg당류 g포화지방 g

713

949

19

1169

37

8.8

세트메뉴의 열량은 위와 같더군요. 뭐 걍 한끼정도의 적당한 열량!

버거에 들어가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4인치번스+프리미엄새우패티+사우즌소스+타타르소스+파프리카+커트레타스+피클+파프리카(황색or적색)


소스는 사우즌에 타르타르 소스 정도!


아 그리고 이때는 이벤트기간이라서 그런지 쿠폰도 주더군요.

뭐 치즈스틱 1,000원 할인권등등등~



간만에 먹어보는 감자튀김~ ㅎㅎ



콜라도 한잔! 둘다 Small 사이즈로군요~



자자, 어서 열어보죠 ㅋ



진짜 두툼하긴 합니다. 새우버거에서 업그레이드 되었다는게 사실이긴하네요 ㅋ

이제 한입 깨물어 볼까요~?



아.. 깨물지 말고 차라리 컷팅해달라고 할껄;;;;;

아무튼 요점은 통새우가 들어있다는것!


원래 패스트 푸드는 그닥 평이 좋지 않은 저인데!!

요녀석은 꽤나 괜찮았습니다.


가격대도 다른 버X킹 같이 엄청나게 비싸지 않고, 크기나 맛도 정말 괜찮은듯!

특히 새우 씹히는 맛이 확실히 다릅니다. :)


혹시 롯데리아 가면 꼭 드셔보시길!


마지막은 광고보면 진짜 먹고 싶어지는 광고 삽입 ㅎㅎ.





아 그리고

새우는 트남산,

명태연육은 국산!!

저기에 들어간게 통새우랑 명태 갈아넣은 것이었군요 음음.

이제알았음.... 

새우버거는 진짜 새우만 갈아넣은건줄알았는데, 그럴리가 없지 허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