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국수기행] 생생정보통??? 에서 나왔다는 소문에 찾아간 양재 황제칼국수~

2014.03.12 12:27신럭키 프로젝트/서울 국수집 탐방기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양재역에 있는 제칼국수 입니다.!!

제목처럼 황제가 먹을 것만 같은 칼국수?????, 아무튼 엄청 비쥬얼이 좋고 해물이 풍부하게 들어간 칼국수죠 ㅎㅎ.


요즘 같이 다니는 친구가, 제가 서울국수기행을 한다는 사실을 듣고 제보해 준 곳!

생생정보통이라는 KBS2 프로에 한번 나온적이 있는데, 친구가 그 프로를 보고 한번 가보자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느 일요일 점심겸 저녁으로 남자 3명이서 차를 타고 부릉부릉 출발~


음, 근데 사실 좀 찾아보니까;;;;

실제 생생정보통에서 소개된 황제칼국수는 인천에 있는 곳;;;

근데 해물이 많아 황제칼국수라고 소개된 인천의 그곳은.... 막상 가게이름이 서해해물칼국수라는 사실.

그래서 소문이 퍼지다 보니까, 양재동에 있는 곳으로 소문이 난건가????

아무튼 이곳은 가게 이름이 황제칼국수 ㅎㅎ



처음 위에 생생정보통 스크린샷을 보고... 어라 내가 다녀온 곳이랑 비쥬얼이 좀 다른데????

하고 검색을 좀 해봤더니;;;;    (이곳은 거대 피조개가!!!)



막상 티비에 나온 곳은 이곳! 

인천 학익동에 있는 서해 해물칼국수

재미있는건.. 방송에서 푸짐한 해물때문에 황제칼국수라고 소개를 해줬는데, 

사람들은 황제칼국수란 말만 기억하고.....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양재에 있는 황제칼국수(가게이름이 진짜 황제칼국수)를 보고 헷갈리신듯.

※ 실제 방송에 나온 서해 해물칼국수집은 황제칼국수라는 메뉴도 없거니와 간판에도 없음;;


그러니까 생생정보통에 나온 황제칼국수는 양재의 황제칼국수와는 아무런 연관이 없으니 오해하지 마시길!!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면..... 방송도 안본사람들이 황제칼국수 양재에 있다고 후기에 짤에.... 개판임;;


※ 전 방금 KBS 홈페이지에서 생생정보통 2월 18일자 다시보기로 보고 왔습니다!!


뭐, 근데 사람들이 헷갈릴만도 한게;;;; 자막이 크게 계속 황제칼국수라고만 나오니...........

착각할만도 함. 거기다가 이번에 다녀온 곳은 가게 이름자체가 황제칼국수라서, 검색하면 이곳이 나오니 허허;;

(이 가게는 완전 반사이익인듯. 허허)


※ 심지어 기자들도... 방송에 나온 인천의 서해 해물칼국수집을... 양재의 황제칼국수 집이라고 글들을 썼네요. 허허.

    진짜 사실관계 확인 너무 안하는듯.... 인기없는 인터넷 기사들은 Ctrl+C+V 인듯;;;

링크 : http://sbsfune.sbs.co.kr/news/news_content.jsp?article_id=E10005011547  

(SBS라고 해도 별 다를꺼 없음..)


어쩐지 처음 찾아갔을때, 사람이 이렇게 없나??? 하고 잘못왔나 했더니만;;

나중에 찾아보니 아니나 다를까.... ㅠ.ㅜ 이곳이 아니었어 흙;


아무튼 인터넷의 잘못된 정보들과 친구녀석의 그지같은 추천으로 들리게 되었네요 허허허.



보시다시피 이곳은 가게 이름이나 메뉴 자체가 황제!!!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이곳은 생생정보통과 아무런 연관이 없습니다.~

가격은 11,000원으로 지금까지 먹었던 칼국수들중에서 역대급!! 가장 비쌈!


저희는 우와 황제다!! 라고하며 황제칼국수 2인분과 바지락 칼국수 1인분을 시켜봤습니다. ㅎㅎ


자자, 그럼 어디한번 만나봅시다.~


※ 참고로!!

    생생정보통 황제칼국수를 보고, 검색하신분들은 이곳이 그곳이 아님을 확실히 알려드립니다.

    [인천 서해 해물칼국수]로 다시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 아... 이곳이 맛없거나 서비스가 나쁘다는건 절대 아닌데.... 착각하고 멀리서 오시는분들 억울할까봐서 말이죠. 

      제... 제가 ㅠ.ㅜ

  


"눈"으로 드셔보시기 전에 간단한 클릭한번(↑↑↑↑)으로 힘을 주세요. 더 맛있게 찾아오겠습니다.

 

 "양재 황제칼국수"의 위치를 알려드릴께요~!



오픈을 2014년에 한곳인지라... 로드뷰에도 없네요.
생긴지 얼마 안된곳!


다른 곳도 있는지???? 일단 이곳 양재가 본점이더군요. 

(검색하면 안나옵니다만;; 허허)


가게 이름은 진짜 황제칼국수입니다.


일단 한번 만나보도록 하죠~

 

  자 그럼, 본격적으로 황제칼국수를 눈으로 먹어볼까요?


지금 글쓰면서 좀 속은 느낌이 드는데 ㅠ.ㅜ;;;

그래도 이왕 온김에 포스팅을 해보죠~


절대 이곳이 맛없다는 것도 아니고, 이 집 주인에게 속았다는 것도 아닙니다. 

인터넷의 근거 없는 글들은 다시 확인이 필요하다는걸 다시 깨달았을 뿐이죠 ㅠ.ㅜ;;



요건 식전에 나온 간단한 죽!



기본 김치!

요즘 국수집들 기행때문인지 입맛이 좀 까다로워진듯 한데;;;;

김치는 별 맛 없습니다 ㅠ.ㅜ;



그리고 이건 특별히 주문해본 바지락 칼국수!
그냥 평범한 해물 바지락 칼국수 입니다.
가격은 7,000원



오오, 그리고 드디어 주문한 황제칼국수 2인분!!

사실 이때부터... 어라? 생각했던 비쥬얼이 아닌데? 란 생각이 ㅎㅎㅎ.


근데 뭐 이정도면 들어갈 건 다 들어가 있습니다.

전복/낙지/꽃게/새우/홍합/바지락 등등등 이정도?

황제칼국수라는 이름답게!!! 다양한 해물들이 듬뿍입니다.~



대략, 이런 느낌~!



살아 움직이는건 아니고.... 걍 푹 익은듯 ㅎㅎ



싹뚝싹뚝 잘라줍니다. ㅋ



제목 : 전복과 기타 해물들 ㅋ



자자, 짤방 투척입니다.~



꽃게도 싹뚝~



먹다보면 그리 깨끗하지는 않지만....

요런 느낌 ㅎㅎ



마음에 드는 해물을 덜어봤네요 ㅎㅎ. 

전복 내꺼



요건 뭐 걍 홍합 일인샷!



이런건 컨셉



해물은 요렇게 장에 찍어먹습니다. ㅎㅎ



꽃게 살도 나름 푸짐하군요 허허.



바지락 국수도 좀 덜어서 후르륵!

바지락 국수의 국물과 황제칼국수의 국물 차이는..... 당연하게도 해물맛 차이 ㅎㅎ.

저는 당연히 황제 칼국수가 더 좋음. 꽃게향이 은은하게 퍼져서리;;



자자, 국수한입 드셔보세요.

나름 서울 국수기행이랍니다. ㅋ


자자... 일단 가게에서는 요렇게 넉넉하고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조금 요약해보면...

가격대(11,000)원에 비하면 조금 아쉬운 녀석. 키조개라도 넣어주면 인천 서해 해물칼국수 처럼 비쥬얼이 엄청나서 아쉬운 맛이 없을텐데;;

뭔가 15% 아쉬웠던 곳;;


온갖 해물로 인해, 해물 국물향이 입안에 쫙 퍼져서 시원한 맛이 나긴하지만.....

일단 저의 기준으로는 그냥 평범. 

요즘 제가 다녀간 곳들중에서 해물칼국수는 특별한 곳을 찾기 힘드네요 ㅠ.ㅜ

(아니... 제 입맛에 딱 떙기는 곳이랄까요 ㅎㅎ)


음 일단 가게를 나와봅시다.!



가게를 나오면 요렇게 군고구마 기계가 뙇!!!!!



열어보면 고구마들이 딱~!!

어디서 요런 미니 고구마 들을 ㅎㅎ. 요건 가장 큰거고;;; 다른 구멍에는~



요정도... 사진 찍고보니 커보이는데...

실제 크기는 제 손가락 한마디 만한 녀석. 허허



근데... 작다고 무시하지 말라!!

진짜 맛있고, 계쏙 집어먹게 됩니다. ㅎㅎ

호박 고구마인가???? 음 아무튼 맛짐!!



그리고 요건 헛개나무차!! 고구마 기계 위 주전자에 있습니다. ㅎㅎ

요런 서비스는 정말 마음에 들었네요 ㅋ.


아무튼, 이날도 든든하게 먹고 왔습니다.

양재나 강남쪽이라면 한번 들려보실정도로 무난한 곳!!

그러나 멀리서 소문듣고 오실분들이라면 비비비비추추추추!


판단은 알아서~~ㅎㅎ

아무튼 건강한 한주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