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30주년 30% 할인 이벤트. 오리지널더블다운과 맥주 한잔~!

2014. 5. 3. 09:17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예전에 KFC의 더블다운 메뉴들을 먹으면서 느낀게, 

"맥주랑 먹으면 먹을만 하겠다!!!"

라고 생각했었죠.


그러다 어느날 카톡으로 KFC 전 메뉴들이 30% 할인한다고 하여 생각난김에 달려가봤습니다. ㅎㅎ



두둥, 무려 30% 할인!!

더블다운은 처음나온 그냥 더블다운이랑 더블다운 맥스 다 먹어봤는데,

오리지널 더블다운이라고 따로 팔더군요.

초기에 나온 더블다운을 말하는건지;;;; 미국식으로 만들어 오리지널이라고 하는지 모르겠음.

대략 이전에 찍어놓은 사진을 보면 같은것으로 보이네요.


2013/12/28 - 치킨과 커피의 이상한 조합~, KFC 신메뉴 징거더블다운맥스 후기!!

2012/12/05 - 진짜가 나타났다. 이젠 빵대신 치킨이다! KFC 신메뉴 한정판 징거더블다운


이전 제가 작성한 포스팅을 보니 2012년에 처음 나왔었네요 ㅎㅎ.

오리지널 더블다운은 좀  짭짤하고 자극적인 맛이 많은 반면, 

더블다운맥스는 덜 짜고, 덜 자극적이더군요.


아무튼 이번에는 첫번째 사진처럼 오리지널 블다운뽀로 맥주 한잔 ㅋ



흐음 콘샐러드나 코올슬로는 무조건!! 추가 ㅋ

30% 할인이 단품 대상만 되서 말이죠 :)



그리고 요녀석이 바로 오리지널 더블다운!! 두둥,



대략, 이날의 저녁은 요렇게 맥주와 함께 햄버거.

아니 사실 햄버거라기보다는 치킨이라고 해야겠죠? ㅋ



뭐, 다들 아시다시피 빵 대신 치킨으로 이루어진 버거가 바로 더블다운!!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겠지만 맥주안주로는 두말없이 최고~!


대략 안에는 치즈와 베이컨들이 들어 있습니다. 

네 느끼합니다. ㅋ.



대충 요런 모양인데 말이죠.



반으로 잘라봤는데, 진짜 두툼함.

생각보다 두툼하고 좋음.


물론 맛도 맥주안주로는 최고고 말이죠 ㅋ.

애용할듯!



왠지 이렇게 잘라놓으니 먹음직 스럽네요.



그렇다고 자주 드시지는 마세요.

KFC 홈페이지를 가보니 칼로리가;;;


제품명Serving Size당류(g)포화지방(g)열량(kal)단백질(g)나트륨(mg)원산지
오리지널더블다운226.5g1.514.0 (93.0)700.637.6 (62.6)1,049.7 (52.5)닭고기: 국내산

※ 본 구성은 단품기준 정보이며, 음료 및 디저트류 변경 시 영양정보 및 판매금액이 변동됩니다.





위와 같습니다. ㅎㅎ
저처럼 저녁안먹고 맥주와 함께 즐겨보시길 아하하.


일단 맥주 안주로 추천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