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직딩의 한끼 : 수제탕수육명가 홍탕과 흑맥주한잔

2014. 6. 9. 08:34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이야기는 제탕수육입니다.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이전에 눈여겨보았던 수제탕수육으로 결정.

혼자 살면서 탕수육에 맥주 한잔하는게 나름 로망이었거든요 ㅋ



짜잔, 주문한 녀석이 도착했습니다.

그나저나 요즘에 뭔가 설겆이도... 테이크 아웃도 귀찮아서 다 시켜먹고 있습니다. 허허.

초창기라 이것저것 시켜보는 중.



요것이 바로 탕수육 세트.

홍탕수육으로 가격은 중자 16,000원!!

홍탕이라는 곳인데, 홍삼먹인 우리돼지 수육이라고 하는군요.

근데... 그냥 탕수육에 들어가는 돼지가 홍삼을 먹었다는거지....

맛에서 홍삼맛은 안나고, 튀긴 고기에서 홍삼향이 날리도 없고;;;;


증명할 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지만.... 뭐 걍 믿고 먹는거죠 허허.


그리고 자세히 보면 코메디언 염경환씨가 모델이라는 것!

처음에 이거보고 염경환씨가 사업하는줄 알았는데, 그냥 홍보 모델인듯 싶습니다. ㅋ

아래 링크로 홈페이지 가보니 홍보대사로군요 ㅎㅎ


링크 : http://hongtang.co.kr/



두둥, 내용물은 대략 이렇습니다.

역시 탕수육의 진리는 !!


근데 솔직히 양보고 좀 실망;;

포테이토칩을 토핑해준다고 하는데... 그냥 싸구려 냉동감자 몇 조각 들었을 뿐...

다시는 안시키리라;;;


근데 방금 배달온 따끈한 고기는 그냥먹어도 맛있긴 맛있네요.

저 양에 16,000원의 가격인지라,

진짜 탕수육에 맥주먹고 싶을때 아니면 주문 안할듯;;



대략 탕수육 튀김은 이러합니다.

걍 평범한 튀김 ㅠ.ㅜ



이날은 아사히 흑맥주와 함께!!



ㅎㅎ, 요렇게 찍먹!!

찍먹이 걍 진리~



따뜻할때 정말 맛있고, 미지근할때는 별로;;

근데 신기하게 하루 지나고 나면 더 맛있어진다능;;

100% 기분탓일듯 ㅋㅋ



이날은 딱 김연아의 쇼가 있는 때라 TV로 우아한 움직임들을 감상하면서 맥주를 꼴깍꼴깍!



흑맥주를 요 병에 담아 마시면 정말 간지납니다. ㅎㅎ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고 ㅋ



완전 흑맥주 거품 사랑합니다. 헤헤.

뭐, 요렇게 행복하게 저녁을 마무리했네요. ㅋ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