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직딩의 야식 : 치즈떡볶이와 버드와이저 캔맥주 한잔!

2014. 5. 30.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입니다.

좀 매운 떡볶이에 맥주 한잔해보고 싶었는데, 때마침 집 근처에 새로운 떡볶이 가게가 생겼더군요. ㅎㅎ

그래서 바로 떡볶이 하나 모셔왔습니다. ㅋ



두둥, 이날은 요렇게 밤을 보냅니다. 헤헤.


즈떡볶이 가격은 3,000원! 두둥.

뭔가 죠스떡볶이 같은 느낌이면서도 야식전문으로 파는 듯한 그런느낌의 가게.;; 애매하네;;



흐헉, 뜨거운 떡볶이 국물로 인해 요렇게 녹아버렸네요 허허.

뭔가 징그럽지만.... 진짜 맛있어요.~



먹을때는 대략 이런 느낌!

맥주안주로 하기에 완전 잘 어울린단 말이죠.

양념도 은근 매콤해서 맥주를 부릅니다. ~



편의점에서 구입한 버드와이저 한캔!

지난번에 사둔 맥주잔을 꺼네서, 또르륵 잔을 채워봅니다.

요 잔은 정말 거품도 많이 나고 따를때 나는 소리도 찰져요. ㅎㅎ



요렇게 거품을 마셔보는 것도 매력.

근데 확실히 우리나라 맥주들은 같은 잔에 따라도 거품이 금방 사라진다는;;;


개인적으로 기네스 따라마시면 잔이 정말 간지납니다. ㅎㅎ



뭐, 아무튼 단돈 3,000원으로 완전 든든하고 자극적으로 야식을 해치웠네요 :)

편의점에서 냉동 먹느니 여기서 떡볶이 하나 사다 먹는게 훨씬 낫습니다. ㅎㅎ



그럼 즐거운 한주 보내시길~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