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직딩의 한끼 : 초호화 마트음식 풀세트

2014. 6. 14. 08:08사다 먹는 이야기/편의점, 마트 신메뉴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입니다.

친구녀석이 놀러와서, 뭘 먹을까하다가 마트가서 육해공으로 이것저것 골고루 다 먹자!! 로 결정.

마음은 코스트코라도 가고 싶지만, 여건이 안되는터라 ㅠ.ㅜ

걍 동네마트를 습격!



두둥, 그리하여 대략이러한 조합!!

사진에는 없지만 족발꼬치도 더 있습니다. 헤헤.

저기 위쪽에 보면 스위트 콘도 있습니다. ㅋ



요녀석은 불족발인데, 진짜 맛있습니다.

롯데마트에서 제일 맛있는 녀석 ㅎㅎ


청호 미니불족발 : 4,000원



점심겸 저녁인지라 김밥도 추가!


통큰김밥 : 2,000원

롯데마트 통큰 시리즈로군요



참치회도 먹고 싶어서 추가!


참치모둠회 : 12,800원

저녁 좀 늦게가면 만원으로 폭락하는 녀석 ㅎ



파슬리손살꼬치 : 3,600원

그냥 무난무난. 특별한 맛은 없음 ㅠ.ㅜ



요건 중화 닭고기 냉채. 

완전 신의 한수 였음. 닭이나 고기류 먹을때 야채가 없었는데 이게 완전 딱이고 맛도 굿


중화 닭고기 냉채 : 5,850원



롯데마트 닭은 만들어 놓은지 오래되고 눅눅하니 맛도 없어서리;;

동네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옛날통닭집을 방문.

요즘 핫한 또봉이 통닭 ㅋ



요건 필스너우르켈이라고 색깔이 마음에 들어와서 집어왔네요. ㅋ

맥주는 이거 말고 기타등등으로 20,000원 어치 정도 사놓은듯!



으어어, 맥주 사진은 언제나 마음이 드는군요 ㅎㅎ.

혼자 먹을때보다는 역시 친구와 함께 먹는 맥주가 가장 맛있어요.


뭐 그렇습니다.~

고럼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