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직딩의 한끼 : 한솥 굿모닝도시락과 봉희설렁탕 한그릇!

2014. 7. 7. 08:0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입니다.

요즘에는 또 한솥 도시락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배달만되면 좋은데, 그 싼 가격에 배달이 될리 없겠죠 ㅠ.ㅜ

아무튼 여러 메뉴들 중에서도 오전에만 주문할 수 있는 굿모닝 도시락이 있어 구입해 봤습니다. ㅎㅎ

(오전 9시부터 11시 사이에서만 팔고 있습니다.)



뭐 요런 포장,



안에는 심플하게, 계란후라이랑 햄 3조각. 그리고 김치&단무지

요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2,300원이라는게 포인트 ㅎㅎ


굿모닝 도시락(오전 한정판매) 답게 엄청난 가성비를 보여줍니다. ㅋ

아침 햄하나 구울려면;;; 사실 설거지가 귀찮아서리...

요런거 사다먹는 것도 정말 괜찮습니다.



계....란이 반숙이었다면 완전 전설급일텐데 ㅠ.ㅜ 아쉽.



그리고 국물이 살짝 땡겨서 편의점에서 처음보는 "봉희설렁탕" 이란 녀석을 건져왔습니다. ㅎㅎ



뭐 대략 이러합니다.



맛은 걍 라면느낌나는 싸구려 인조 설렁탕 느낌;;;;

뭐 그래도 천원정도로 이렇게 먹을 수 있으니까... 맛에 대해서는 언급 패스.


요렇게 해서 완전 든든하게 아점을 해결했네요 ㅋ

여러분도 오늘 하루 건강하게 보내셔요.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