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켜먹는 마늘간장 등갈비와 주먹밥. 그리고 맥주

2014. 8. 14. 08:5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입니다.

이제 슬슬 배달음식도 모두 정복하기 시작했네요. 그 중 아직 못먹어본 녀석!

오늘은 바로 갈비 입니다.~



두둥, 육창고 등갈비란 곳이로군요. ㅎㅎ



짜잔, 지난번에 먹고 남은 맥주 한캔과 함께~!

제가 주문해본건 늘간장등갈비!! 입니다. 가격은 20,000원~

콜라 한캔과 주먹밥은 서비스~!



대략 느낌은 이러합니다.~!

주먹밥 5개와 등갈비~ 후후. 맥주가 쭉쭉



딱히 별 맛 있는 주먹밥은 아니지만, 한끼로 때우기에는 굿~



곰곰히 생각해보면 20,000원에 많은 양은 아닌데;;;

대략 10대 들어가 있네요.ㅎㅎ



대략 이러한 비쥬얼. 역시나 배달와서 빨리먹을수록 좋습니다. ㅋ



요건 개인적으로 즐겨먹는 콘샐러드 ㅎㅎ. 

등갈비 먹기에 딱입죠~


다시한번 등갈비 사진 투척~

마늘간장을 먹다보니, 매운맛이 생각나는군요 ㅎㅎ.



역시나 맥주를 빼먹을 순 없죠 ㅎㅎ.



마지막으로 한컷~!

뭐, 이렇게 즐겁게 한끼로 해치웠습니다. ㅎㅎ

월드컵도 즐겁게 보면서 말이죠 :)



고럼 건강한 하루 되시길 :)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