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때운 친구 녀석과의 한끼. 부담없는 한솥도시락~

2014. 8. 9. 11:07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입니다.

친구녀석과 도시락으로 급하게 때운 한끼!! 한솥도시락 후기입니다.



두둥, 사러가기 귀찮지만 사옴.



대충 이러한 구성. 이날따라 돈까스와 카레가 땡겨서 저는 돈까스 카레 도시락~



요건 친구녀석이 고른건데 이름은 기억이 잘;;;

아무튼 적당한 튀김류가 있음 ㅎㅎ



그리고 도시락만 먹으면 허전해서 라면한개 추가열~

한국인이라 그런지 국물이 없으면 허전하단 말입니다. ㅎㅎ



오오, 이건 제가 고른 돈까스 카레~



전자렌지에 돌린후 카레를 투하!!



이제 맛있게 먹을 일만 남았군요 ㅎㅎ.

가성비를 따지면 역시나 한솥이 최고인듯 ㅋ

단 사러가기 귀찮다는 거 ㅠ.ㅜ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