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하얀풍차(White Windmill) 이것저것 빵모음~

2014. 10. 8. 09:34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요기는 제가 은근히 자주다니는 수원의 유명한 빵집!!! 하얀풍차입니다.

인계동에 본점, 망포역에 분점이 있는데 두군데 골고루 다닙니다. ㅎㅎ


망포점이 좀더 크고 깔끔하고 먹을 곳이 많아요~



요녀석이 이번에 모셔온 3가지 빵!!



독일 프랑크푸르트 들렸을때, 먹었떤 프레즐이 생각나서 사봤는데 그냥 빵 ㅋ.

그래도 우유랑 먹으면 저 겉에 있는 치즈때문에 먹을만 해요.



요건 빵속에 햄&치즈+ 감자&계란 으꺤건데, 완전 꿀맛입니다.

친구녀석도 맛있다고 극찬.

하지만 가격이 3,000원정도라는게 함정 ㅠ.ㅜ



ㅎㅎ 지금봐도 한입 먹고 싶네요.

딱 하나 먹으면 완전 든든합니다. 물론 우유는 필수!



요건 모양이 특이해서 사본 녀석.



모양은 특이한데 맛은 그럭저럭!!

퍽퍽해서 역시나 우유는 필수.

아침으로 그럭저럭 괜찮네요 :)



다음에 들리면 또 다른 빵을 소개시켜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