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하얀풍차의 양파빵과 치즈바게트~

2014. 10. 9. 11:47사다 먹는 이야기/빵이나 디저트, 간식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건 바로 빵입니다.

이전에도 여러번 포스팅했는데, 수원에 있는 괜찮은 빵집!!! 하얀풍차(White Windmill) 입니다.

이번에는 인계동에 있는 본점을 방문했네요 ㅎㅎ



대략, 이런 곳! 

본점은 아파트 안에 아주 조그마한 곳입니다. 

오히려 2호점은 망포역에 있는데 엄청 큽니다.~


이전부터 사오고 싶었던 녀석들을 모셔왔습니다. 



두둥, 요 두녀석!! 색깔만 봐도 참 특이하죠~

왼쪽에 있는 것이 양파빵!! (4,000원)

오른쪽이 치즈바게트 (3,000원) 입니다.


개인적으로 주황색 빵, 치즈바게트가 우유랑 먹기에 부담없고 좋았네요 ㅋ


원래 모양은!!



요것이 치즈바게트!!

원래 모양이 완전 먹음직스럽습니다. ㅎㅎ



요건 양파빵!!!

둘다 바게트랑 우유랑 먹으면 완전 꿀!



오홋! 양파빵



치즈바게트!!

맛있게 잘 잘라주었네요.

치즈바게트는 만지면 금방 묻으니 주의!



요렇게 두개!!

조금씩 저녁에 우유랑 먹고 남은건 다음날 출근해서 아침으로 먹었네요 ㅋ



양파빵 안에는 양배추가 들어 있어 씹는 맛이 있습니다.

근데 소스 향이 강해 호불호 갈릴듯!



치즈바게트는 당근맛 날 것 같은데, 너무 진하지 않고 적당한 치즈 향이 나네요.

가격도 3,000원 이면 무난하고 양도 딱입니다.~



ㅎㅎ 요렇게 한 세트!!



다음에는 다른 빵을 사와서 소개시켜드릴게요~.

그럼 건강한 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