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시켜먹은 냉면! 그리고 군만두와 찐만두~! 흡입

2014. 10. 14.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입니다.


이날 친구가 놀러와서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가하다가? 매번 고민했던 냉면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뭐..... 나중에 안거지만..

난 분명히 냉면 전문점인줄 알고 주문했는데, 카드로 결제하고 내역을 보니 알고보니 원래 중국집이었네요. 허허


뭐, 이럼;;

이래서 배달음식 오프라인 어딘지 모르는데는 잘 안시켜먹게됩니다.



처음에 냉면+만두 콤보를 먹을까하다가!!

때마침 냉장고에 만두가 있어서, 반은 군만두 반은 찐만두로 먹기로 결정!!

후라이팬에 기름을 달구면서 배달을 기다려 봅니다. ㅎㅎ



짜잔, 배달 완료!

친구는 물냉면!

저는 회냉면입니다.


참고로 회냉면은 절대로 일반 냉면집에서 시켜먹지 마시길;;;;

돈값 진짜 못합니다 ㅎㅎ



군만두는 후라이팬에 노릇노릇!!

찐만두는 전자렌지로 훅훅~!


그래서 요렇게 셋팅 완료 :)



만두는 진짜 비비고 만두가 최고 ㅠ.ㅜ;

뭘로 해도 맛있단 말이죠. ㅋ



대충 이런 느낌.

야식이 아니라 저녁인지라 만두를 좀 넉넉하게 준비했습니다.

※ 가끔 의심하는 분이 있는데, 요건 혼자먹은게 아니라 두명이서 먹은것 ㅎㅎ



요렇게 셋팅 완료!!



요건 물냉면입니다. ㅎㅎ

왠지 기계적으로 들어간듯한 저 편육;;;;;;;;

역시 중국집 냉면...


기대를 하는 사람이 잘못한 겁니다. ㅋ

참고로 가격은 7~8,000원 합니다. 허허.

배달해먹으면 다 비싸요~



이건 회냉면...

아주 최하급 회. 간재미.... 아무튼 회냉은 절대 배달로 시켜먹지 맙시다.

시간 되시면 서울의 오장동와서 회냉면 사드세요!!!



이렇게 무사히 한끼를 때웠습니다. ㅋ...

뭐 이렇게 든든하고 건강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ㅎㅎ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