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켜먹는 돈까스와 우동!! 그릐고 받은 문화상품권.....ㅠ.ㅜ

2014. 10. 21.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음.... 이제 정말 시켜먹는 음식들은 그마안~!

이게 진짜 마지막일 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 메뉴는 바로 돈까스!!

좀 부담스럽게 시켰는데, 그 이유는 일정 쿠폰북을 4개 모으면 문화상품권을 준다고 해서 말입니다. 허허.

12,000원 이상 주문해야 되서, 혼자임에도 불구하고 좀 많이 시켰네요 ㅋ.



대략 이러한 구성!!

푸짐하죠잉?



대략 12,000원 어치!!

모듬 돈까스와 우동!!


곰곰히 생각해보면 비싼것 같긴한데, 배달해먹는 음식들 치고는 싼편 ㄷㄷㄷ.

시켜먹는게 그러합니다 ㅠ.ㅜ



자자, 오픈!!

아주아주 든든한 양입니다요~



요건 4,000원짜리 우동! 흙 이게 왜 ㅠ.ㅜ

근데 이날 비가와서 국물이 너무 먹고 싶었네요 ㅋ



우동한그릇~



그리고 메인메뉴!!! 돈까스들.

자세히 보면 등심돈까스랑, 생선까스, 그리고 새우 후라이가 있습니다. ㅎㅎ



요녀석이 생선까스. 사실 이날은 생선까스가 가장 먹고 싶었어요 ㅋ



요건 새우후라이와 등심돈까스!



타르타르소스에 찍어먹는 생선까스는 진리~



돈까스도 물론 맛있습니다. ㅎㅎ

천천히 드라마 왔다 장보리를 보면서 행복한 식사 ㅋㅋ.


양은 많았지만 꾸역꾸역 모두 Clear 했네요.




여러분도 든든한 하루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