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강정계의 최고봉! 속초 만석닭강정을 먹어보다!

2014. 11. 13. 09:28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녀석은, 

너무나도 유명한 닭강정계의 대부!!! 속초 석닭강정 입니다.!


저도 이전에는 먹어본 친구들에게 맛있다고 소문만 들었는데, 이번기회에 처음으로 먹어봤네요.

물론 맥주 한잔과 말이죠 허허.


여차저차 한박스가 생겨서 집에서 천천히 먹었습니다.


먹어본 친구들이 말하길, 만석닭강정은 식으면 더 맛있다고 하는데...

기분탓인지 모르겠으나 사실!! ㅋ

그냥 먹어도 식어도 진짜 맛있습니다.


아마 제가 먹어본 닭강정들중에 최고라고 해도 과장이 아니네요 ㅎㅎ.



비쥬얼도 비쥬얼이지만, 확실히 유명한 것에는 이유가 있나 봅니다.

제가 먹어본건 매운맛이었는데, 진짜 맥주가 팍팍 땡기는 맛 ㅎㅎ.


먹고나면 나중에 진짜 생각날때 많습니다. ㅠ.ㅜ



대략 만팔천원정도인데, 돈 안아까운듯 ㅋ.



양이 많아서, 냉장고에 뒀다고 조금씩 꺼내먹어야지 했는데;;;;

한번 꺼내면 계속 먹게된다는... ㅠ.ㅜ


진짜 사람들이 서울에서도 시켜먹는 이유가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드는 닭강정이었네요.

나중에 다시 한번 시켜먹어야겠습니다. ㅎㅎ


사람들마다 뭐, 택배시켜먹을정도는 아니다... 뭐 그러긴하는데,

저 개인적으로는 완전 특별하고 맛있었습니다.~~ 추천 추천

나중에 나들이나 이럴때도 미리 시켜서 식은상태로 가서 먹는것도 괜찮을듯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