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 맛있게 먹는 법! 치즈 떡볶이로 변신~

2014. 11. 18. 11:14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여차저차 죠스떡볶이 포장 한팩이 생겨서, 집에 냉동실에 얼려두었다가 꺼내 먹은 적이 있네요.

전자렌지로 돌려 먹으려다가 뭔가 허전한 것 같아서 뭔가를 추가해봤습니다. ㅎㅎ



짜잔, 일반 치즈를 하나 올려놓고 전자렌지를 돌려봤습니다.



뭔가 색깔이 이쁘게 녹아버렸네요 ㅋㅋ.

요걸이제 쓱쓱 비벼주면 완전 맛있는 치즈떡볶이로 변신합니다. :)



짜잔!



후후, 치즈 한장으로 진짜 맛있어 졌습니다. :)

완전 강추요.



하지만, 요것만 먹으면 느끼함이 입에 맴돌기에 코카콜라 추가요.

저의 마지막 자존심 다이어트 콜라 ㅋㅋ.

코크제로!!


뭐, 그렇습니다.



얼음 동동 띄운 곳에 콜라를 담으면 이런 아름다운 거품이 ㅇㅎㅎ

뭐, 이렇게 한끼를 잘 때웠네요 :)


즐거운 한주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