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엽기떡볶이 - 엽기닭볶음탕

2016. 11. 10.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요거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인데,

언젠가 밤에 저녁 못먹고 맥주가 심하게 땡길때,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고것은 바로 동대문 엽기 떡볶이의 볶음탕~!!

이전에는 엽기오뎅이나 엽기떡볶이만 몇번 시켜먹었는데 요건 처음!!



짜잔~!



쿨피스 서비스와 계란찜이 함께 오는 세트~!



으어, 안에는 국물과 닭한마리가 듬뿍 들어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2만원이 넘는 가격 ㅠ.ㅜ (2만4천원)



국물도 칼칼하고 자극적이니 맥주안주로는 딱~!.

닭들도 이외로 푸지고, 감자도 넉넉히 들어 있네요 ㅎㅎ



으어어, 양은 혼자먹기에는 꽤나 부담스럽습니다. 

저도 두번에 나눠서 먹은듯 ㅋ



계란찜은 요렇게 포장되어 오는군요 :)

솔직히 제가 만들어 먹는 계란찜이 더 맛남~



흐어어, 이게 완전 맛있는 살~!. 그리고 감자까지~!

예전 외할머니께서 해준 닭도리탕이 생각납니다. (일식 표현이긴하지만.. 그때는 도리탕이라고 불렀었네요 ㅎㅎ)



캬~ 맥주를 놓칠 수 없죠~



여기에 나중에 밥이랑 먹어도 맛날듯~



몰랐는데, 당면은 아래쪽에 잔뜩 깔려있네요 하핫;;



당면도 후르륵!!




맛있긴한데...

비싸고 혼자먹기 부담스러운 그런 녀석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