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 치밥:볶음김치마요

2017. 4. 26.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포스팅이 늦었지만... KFC의 신메뉴 치밥! 음김치 후기 입니다.


뭐,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이미 치밥 컨셉으로 국내 출시했다가 소리없이 사라진 케이스가 있습니다. 후후.

제 포스팅에 남아 있으니 아래 링크로~ ㅋ


2013/04/01 - [차한잔의 여유. 쉬었다 가기] - KFC의 신메뉴, 이제는 밥에 도전한다!! 징거라이스~!


찾아보니, 2013년에 징거라이스란 이름으로 잠깐 출시했었네요 ㅎㅎ.


그래도 이번에는 그때 구성과는 좀 많이 다릅니다~



위 사진처럼, 볶음김치마요와 치킨데리야끼!!


처음에는 별로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무려 치킨2조각 + 콜라를 싸게 제공해주는 바람에 도저언!!!!




KFC 유투브 홈피가보니, 아프리카BJ로 홍보 영상도 있네요 ㅎㅎ.

아무튼 치킨 두조각이 공짜니 꼭 드셔보세요. 두번드세요~



짜잔...콘샐러드와 코올슬로는 개인취향으로 추가!! 작정하고 저녁으로~!!



대략 요러한 조합!!



치킨 두조각은....



치밥에 잘라서 먹으라고 된살 부분을 주셨네요 아하하.

난 이거 싫어...



요게 치밥 볶음김치마요.


너무나 정직한 네이밍으로... 볶음김치와 마요네즈가 들어 있습니다. 하하



요걸 쓱쓱 비벼주면~



맛있게 완성!!

근데 이게 은근히 맛있습니다.


김치마요는 워낙 진리기도 하고 말이죠 ㅎㅎ.


이게 딱 맛있다기보다는 김치볶음과 마요네즈의 자극적인 조합이라!!!

가끔 먹으면 맛있는 조합?!!


개인적인 후기로는 꽤나 괜찮았습니다.


치킨만 2조각 먹기 아쉬울때는 딱!!

요 치밥만 따로 사먹을지는... 조금 의문이긴 하지만...

적어도 지금 이벤트할때는 꼭 먹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