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터리생고기 - 무한리필 삼겹살 (낙성대점)

2017. 5. 12.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서울에서 친구와 만나기로 했는데,

그 친구가 터리 고기 를 엄청 추천하더군요.


엉터리 생고기야.. 처음 등장했을때부터 자주갔었는데,

어느날 부터인가 무한리필 삼겹살로 전환하고 부터... 안간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고냥저냥 하고 있었는데,

유독 낙성대 지점이 고기 질이 정말 괜찮다고 하여 이번에 한번 들려봤습니다.



낙성대역 바로 뒤쪽!!



대략이런 반지하 느낌!


사진에 살짝 나와있긴한데,

무한리필 삼겹살+우삼겹+된장찌개로 1인당 11,000원 입니다.


완전 저렴저렴.

근데... 뭐 저렴한 만큼 원산지는..........


아무튼 저렴한 가격에 고기먹기에는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굳이 원산지 따지지 않는다면 가성비 최고라고 단언합니다!!


역시나 학생들과 운동하고 오신분들! / 저렴한 가격을 찾는 어르신들이 가득!

안에는 엄청 넓습니다 ^^~



기본 셋팅~ 두둥!

진짜 처음 엉터리 생고기 처음 나왔을때, 요렇게 가운데 된장찌개가 완전 혁신이었는데!!

옛 추억이 ㅋ



기본으로 나오는 고기.

삼겹살과 우삼겹(대패삼겹살, 얇게 썰어서 먹기 좋음)!!



자, 이제 쉴틈없이 고기를 구워줍니다~!


시간이 지나고 사진만 보니........ 차돌박이를 먹었었나?

싶었는데... 걍 대패삼겹살이었네요 ㅋㅋ.


근데 얇게 써니까 식감이 끝내줍니다.

무한리필이니 돈걱정도 ㄴㄴ~



흐엉~! 이거 맛있습니다.

반합위에 콩나물이랑 김치도 조금씩 익습니다~


소주랑 맥주도 꼴깍꼴깍~!



점점 고기는 쌓여지고 ㅋㅋ.

무한리필이라 넉넉하게 캬~



짤들도 몇개 만들어봤습니다 ^^



그리고 삼겹살도 요렇게 잘 익어갑니다 ㅎㅎ



근데 먹다보면 배불러서...

무한리필이고 자시고 한번 리필하면 끝입니다. ㅋㅋ





친구 말대로.. 질은 확실히 다른 일반 고기집들보다 훨씬 괜찮았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무한리필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곳.


여긴 분명 나중에 한번 더 올 것 같네요 ㅋ.

제가 쏘게될때 말이죠 캬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