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Fashion King, 2014)

2017. 6. 16. 08:30잡다한 이야기들/영화와 연극 예술속으로


어쩌다보니 한때 극장에서 봤던 영화.

만화 션왕을 영화화 하여 기대했지만.............. 그냥 킬링타임 코믹 영화였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에 패션왕으로 젊은이들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웹툰 패션왕!

기안84의 작품이 영화로!


솔직히 만화도 살짝 병맛으로 시작해서 막장으로 끝나긴했지만, 어찌저찌 영화로도 나오고 지금은 복학왕으로 연재중이라는 사실.

물론 저도 수요일마다 재미있게 보고 있네요 ㅎㅎ.


역시나 웹툰 자체를 다 담을 수는 없고, 

영화에 맞게 각색이 되었지만........... 뭔가 아쉬움이 남았던 영화.



특히 원호랑 두치가 나쁜놈으로만 나와서 너무 아쉽 ㅠ.ㅜ


흥미로웠던건, 특별출연이 엄청나다는 사실.

(이건 감독빨인지, 배우빨인지 매우매우 궁금!!)




멋…!이라는 것이 폭발했다!

하고 싶은 일도, 되고 싶은 꿈도 없는 빵셔틀 ‘우기명’(주원).
 서울로 전학온 후 야심차게 새로운 시작을 해보려 하지만 
 그의 미약한 존재를 알아주는 이는 미모를 버린 전교 1등 ‘은진’(설리)뿐, 
 핫하다고 해서 사입은 패딩은 짝퉁일 뿐이다. 
 
 하지만, 좌절한 기명 앞에 한 줄기의 빛이 비추니
 우연히 전설의 패션왕 ‘남정’(김성오)을 접신, 기명은 비로소 간지에 눈 뜨게 된다! 
 기안고 여신 ‘혜진’(박세영)을 비롯 모두에게 주목받게 되는 기명. 
 
 하지만, 모든 게 완벽한 기안고 황태자 ‘원호’(안재현)는 
 우습게 생각했던 기명이 존재감을 넓혀가자 점점 그가 거슬린다. 
 
 오직 한 사람에게만 허락된 절대간지의 패션왕! 
 역대급 인생반전을 꿈꾸는 우기명과 
 날 때부터 타고난 황태자 원호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이 시작되는데…!
 

 멋있어지고 싶은 그들의 불꽃 튀는 런웨이 배틀이 시작된다!



스토리는 왕따인 우기명이 패션왕이 되가는 과정속의 에피소드들!


원작에서는...... 우기명이 마지막 패션쇼에서 늑대로 변신하고 개막장이되어 욕을 바가지로 먹었지만서도.....

다행히?? 도 영화에서는 훈훈한? 결말.


곽은진역으로 설리가 나왔던건 좀 예상못했는데.......



뭐, 주원도 우기명으로 그럴사하게 어울리고, 신주환도 창주역으로 그럴싸하게 케릭터 매치가 되었네요 ㅎㅎ.



안재현..... 잘생기셨네요 부럽;; ㅋㅋ


나름 보는게 훈훈했던 영화로, 여성분들이 좋아했을법한 영화!


중간중간, 어라? 하면서 등장했던 특별출연들이 있는데, 기억나는거 나열해 보면!

1) 비서역의 호란! (많이 듣던 목소리라 긴가민가 함 ㅎ)

2) 나나 (체육대회에서 뜬금포로 등장;;;;)

기타 한혜진, 김나영, 홍석천 등등... 익숙한 보조인물도 많이 나온다.


그리고 응사에서 활기를 맡았던, 이동휘씨도 나와서 방정으로 웃음을 주었다 ㅎㅎ.





과연 나중에 복학왕도.... 영화로 나올것인가?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