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 우삼겹구이젓갈쌈밥도시락

2017. 9. 7.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메뉴는 도시락삼겹구이젓갈쌈밥 도시락 입니다.
도시락 이름이 참 기네요 ㅎㅎ.


편의점 도시락은 많이가 아니라... 거의 다 먹어봤는데, 요런 브랜드 도시락은 오랜만이네요.

요즘 한동안 편의점 도시락 잘 안먹고 있는데, (요게 먹다보니 소화가 잘 안되는 것 같아서;;)

이날은 갑자기 도시락이 땡겨서 본도시락에서 사먹어봤습니다. (처음으로)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뭔가 종류는 엄청 많고.....

가격도 다들 엄청 나네요 ㄷㄷㄷ;;


그래도 왠지 가성비 좋아보이는 요 우삼겹구이젓갈쌈밥도시락을 골라봤습니다 ^^



비싼만큼 큰 도시락!

비닐도 엄청 큽니다. (나중에 종이 모아서 버리기 좋음)



전체적인 구성은 요렇습니다~

엄청 푸짐하죠 ㅎㅎ

가격은 거의 만원돈~



나름 쌈밥 컨셉과 우삼겹구이라 요렇게 야채들도 가득~



밥이랑 반찬, 그리고 모듬젓갈이 깔끔하게 구분되어 있어 좋았네요.



본도시락 젓갈이 정말 괜찮아요.

멸치젓/비빔오징어젓/명란젓/창란젓/와사비낙지젓/가리비젓

양도 은근 많아서 한번에 다 못먹어요.


재료에 대한 정보가 자세히 나와서 왠지모르게 안심;;



짜잔~, 요게 전체적인 구성.

몇개 빼고 다 괜찮았어요. (이건 젓갈에 대한 취향이라고 봄)



우삼겹 구이가 양은 많지 않은데, 젓갈이랑 밥먹다보면 한끼로는 충분!



다른각도에서 한장 더~



요정도면 집에 두고 한 2~3끼먹을만 해요 ㅋ



완전 호화 진수성찬이로군요 ㅋ



요렇게 쌈을 싸서 한입~!



깻잎으로도 한쌈~



김으로도 한쌈 ㅋ


사진을 보니, 명란젓이 제일 맛있었나 봅니다~





가끔 좀 호화롭게 도시락 먹고 싶은날에는 강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