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 - 맛보쌈, 새싹쟁반무침

2019. 5. 19. 13:0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이번 후기는 정말정말 간만에 시켜보는 보쌈입니다.

작년 사진인데;;; 요기요에서 이벤트로 할인에 할인 받아서 주문한 원할머니보쌈이죠 ㅋ

일반 보쌈과 새싹쟁반 무침을 주문해봤습니다.

 

와이프님이 요런 쟁반국수를 좋아하거든요.

바로 만나보시죠~.

 

요렇게 푸짐하게 도착!
이것저것 참 많쥬~?! 나름 3만원 중반대의 가격 ㅠ.ㅜ 생각해보면 비쌈!!
그래도 요런 쟁반국수는 새싹도 푸짐하고 잘 나왔네요.
요것이 보쌈!! 가격에 비해 적은 양 ㅠ.ㅜ
뭐 근데 고기만 먹나 야채도 먹으면 되니 안심 ㅋㅋ
보쌈김치도 듬뿍 입니다~
쫘악 소스를 뿌려서
비벼주면 맛스러운 쟁반무침 완성. 근데... 쟁반은 읎다;;
쟁겨놓은 막걸리도 꺼내봤습니다. ㅎㅎ
요렇게 김치와 마늘과 한쌈! 캬아 막걸리 도둑!

 

뭐 정말 맛있게 먹었지만;;;

뭔가 할인 안하면 못사먹게될 것 같은 요기요 였네요 ㅋㅋ.

아니 뭐 요기요가 문제가 아니라 걍 요즘 가격들이 말이죠 ㅎㅎ.

 

어찌보면 1인족발이 더 저렴할지도 모르겠어요.

(요건 1인 보쌈 족발 많이 나오더라구요)

 

뭐 궁시렁 궁시렁 해봤자,

당시에는 맛나게 잘 먹었다는 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