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100원 제품 차돌 곱창전골! 후기

2019. 12. 30. 15:40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이번후기는 지난번 마켓컬리에서 100원 이벤트로 구매한 차돌곱창전골 후기입니다!!

지난번에 첫가입하면서 이래저래 쿠폰받아서 요리에 사용될 어류들을 좀 구입했는데,

그때 덤으로 구매한 100원 특가 할인제품!!

 

원래 예전부터 100원짜리 먹고 싶은거 있으면 가입해야지 하고 눈여겨 보고 있다가,

이번에 차돌곱창전골이 나와서 바로 가입하고 구매하고 할인 받았습니다. ㅋ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

 

마켓컬리 39,000원 이득?!! 12월 이벤트 총동원~!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건, 마켓컬리 가입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입니다. 이벤트 / 할인에 관심없는 분들은 그냥 덜컥 가입할 것이고;;;; 쪼오금 관심있는 분들은 마켓컬리 가입하면 할인된 특정 메뉴를 10..

shinlucky.tistory.com

원가는 16,900원짜리 곱창전골입니다. ㅎㅎ

단돈 100원!!

 

올쿡 차돌곱창전골인데, 올쿡이란 곳이 매우 궁금해서 꽤 찾아보았지만 별 정보가 없더라구요.

해당 브랜드 제품의 공통점은 

"미래와 식량"이란 곳에서 생산도 하고, 유통 판매도 하는 듯 싶더라구요.

경기도 용인에 있는 곳인데, 작은 회사인듯

사람인에 검색된 내용을 보면 2016기준 매출액 3억 언더네용.

뭐, 마켓컬리에서 잘 검수했겠지.. 믿고 먹는겁니다. ㅋ

- 지금 찾아보니 농업회사법인 올쿡코리아라고 같은 곳에서 같은 대표가 판매유통으로 분리한듯??

  (동일한 CEO로 사람인 같은 곳에 등록되어 있네요. 주소도 똑같구 ㅎㅎ)

  > 근데 이거 하나 먹는데, 나 왜 이런걸 보고 있지;;

 

곱창 / 차돌 / 육수등은 모두 호주산이니 참고!

 

맛은 꽤 괜찮았습니다.

곱창전골 좋아하는 와이프도 맛나게 먹었고, 지난번에 사다먹은 것보다 맛나다고!!

전 100원에 먹어서 더 맛있었네요 하하.

 

아무튼 평타 이상!

 

자, 그럼 사진으로 보시죠~!

 

요런 포장!
냉장고에 얼려놓아서.. 이런 모양이;;;; 통째로 해동!!
살살 녹는다 녹아~
곱창 / 차돌 양은 꽤 많은편!
이제 거의 다 녹았네요. 파이야~!
더 끓어라!!! 찐한 국물을 위해~ (이미 끓여서 얼린것을 무슨..)
완성입니다!!
아, 이건 와이프가 옆에서 만든 특제 계란후라이~!
와우!! 중간에 곱 살아 있는 것도 있습니다.~ 밥이랑 먹으면 존맛탱!!!

 

꽤나 만족스럽게 먹었던 한끼였네요 ㅎㅎ.

술안주로도 좋고 밥으로도 괜찮았습니다.

 

따로 시켜먹는 배달음식보다 이거 해동해서 먹는게 훨 낫네요~!

 

- 아래 주문했던 100원 메뉴였습니다. ㅎㅎ

 

마켓컬리 새벽배송, 인생 첫 구매 후기 및 개선점!

마켓컬리 항상 혜택만 보고 있다가, 최근에 마음에 드는 상품이 있어 가입하고! 쿠폰받고 구매를 진행해봤습니다. 마켓컬리가, 첫 가입시 100원 상품으로 꽤나 홍보했는데.... 요즘에는 마켓컬리 말고도 여러 마켓..

shinluck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