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에그베이컨 버거

2019.03.27 09:0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작년 초 제품이긴하지만... 이제 와서 리뷰;;

리뷰라기 보다는 기록 남기기 랄까요 ㅎㅎ


아무튼 이번 제품은 KFC의 그베이컨 입니다.

아쉽게도 지금은 KFC 메뉴에서는 볼 수 없지만;;; 2018년 초 신상품 ㅋ


기본 닭 패티 위에 치즈, 베이컨, 계란후라이!!



당시 행사였던 세트에 코울슬로 추가!



대략 요런 비쥬얼!

저 위가 계란입니다 ㅎㅎ


(저런 기름기 터지는 계란후라이를 원한게 아닌데... 노른자가 동동 산... 광고에 나오는 그런;;;)



아무튼 컷팅!!

계란 모양이 이쁘게 나왔네요 ㅎㅎ



요런 모습입니다.!

단짠과 계란 후라이의 조합이라...


지금와서 생각해보건데, 역시 KFC는 타워버거를 밀어야.... (징거와 타워 2탑)

※ 근데 사실.... 신제품 너무 안나와도 섭섭하긴 함 ㅋㅋ


특유의 치킨패티와 후추향, 그리고 치즈와 해쉬포테이토 조합이 KFC의 상징인듯.


요것도 당시 맥도날드 따라한 느낌이 없지 않지만..... 뭐 일단 그닥 인상깊은 맛은 아니었습니다.

개인적인 결론은 계란과 KFC 치킨 패티와는 조합이 별로다!!



아무튼 당시 요 메뉴는 1년도 안되서 단종.

신제품 살아남는걸 보기가 힘드네요 KFC는 ㅎㅎ



그리고,

지금 KFC 홈페이지 메뉴보니 요렇게 에그타워버거를 내놓았다는 사실.

진짜 그림처럼 노른자 흘러내리면 학학 거리면서 먹겠는데... 그럴리 없지!???


일단 타워버거 위에 계란후라이가 올라간건데..... (진짜 위에 말한대로 되었네요. 타워버거 베이스....)

근데 잘 어울릴지는.. 걱정


조만간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