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with 랍스터 볼

2019.04.08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후기는 도미노 피자의 최근 제품인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with 랍스터 볼 후기 입니다.

최근에 여러 피자집에서 많이 시켜봤는데........

 

정말이지 답은 도미노 피자!! 라는 생각 밖에 안듭니다. ㅎㅎ

다른 피자집 리뷰할때도 도미노 피자만 이야기할듯 ㅋ

 

근데 진짜... 피자는 도미노 피자가 진리입니다!

배달앱시키거나 쿠폰쓰거나 테이크아웃으로 하면 30%는 기본으로 하니 잊지 마시구요!

(설마 그냥 쌩 가격으로 사 드시는 분이 있을라나 쩝.)

 

할인은 걍 주문하고 가져다 먹는게 귀찮지만 젤 싼듯 ㅎㅎ

요건 전단지!

물론! 사진이랑 실물은 좀 많이 다르지만....

다른 브랜드 피자들에 비하면 훨씬 양호한편 ㅋ

사실, 요 광고 피비에서 너무 많이 봐서 사봤습니다. ㅎㅎ

 

사이드 하나 뭐 추가할까 하다가, 

먹물 오징어링이 특이해 보여서 주문!

 

먹물 오징어 링!

요건 실물이랑 그나마 똑같습니다. ㅎㅎ

맛 특히가고 괜찮았네요! 한번 도전해보는 걸 추천!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with 랍스터 볼

짜잔! 요게 실물입니다!

전 깔끔한 씬 도우가 좋더라구요.

 

가운데 랍스타 볼이 좀 있고, 스테이크는 몇조각 없음 ㅠ.ㅜ

개인적으로 스테이크 좀 더 들어가고, 치즈좀 듬뿍이면 아주 넘사벽 일텐데 말이죠. ㅎㅎ

좀 아쉽긴 함!

 

 

그래도 아무리 말해도... 다른 피자들에 비하면 독보적인 1인자라고 봅니다. 캬

 

 

도미노 피자는 개방되어 있어서 피자 만드는 모습이 잘 보이더라구요.

특히 제가 간 곳은 도우 만드는 곳부터, 토핑 하는 모습까지 순서대로 다 보이더군요.

 

뭔가 믿고 먹을 수 있는 느낌이었네요.

좀 큰 곳이었지만, 매장에서 먹는 사람은 없는듯~

 

도미노도 다음 신메뉴 나오면 꼭 도전해 볼랍니다.

(우리 고구마는.... 아무래도 안땡겨서리;;)

믿고 먹는 도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