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로제파스타

2019. 6. 20. 16:28만들어 먹는 이야기/내가 만들어 먹은 이야기

난이도 ★★☆

 

이번 요리는 파스타인데... 한우를 베이스로 만들어서 한우로제파스타로 명명! ㅋ

왜냐면 로제스파게티 소스를 썼거든요 하하.

 

파스타는 역시나 매우매우 간단!

스파게티 끓이는 시간만 지켜주고, 기본 재료들만 잘 챙겨주면 말이죠 ㅎㅎ

 

이번에는 한우를 사용할꺼라 양파랑 마늘로 좀 구워주었습니다.~

(미역국에 쓰다 남은 재료!!)

 

요것이 사용된 재료들!
재료들 손좀 봐주고~!
냄비랑 후라이팬 준비!
스파게티면은 먹어보면서 재야하긴하는데, 저같은 경우 2명이서먹을때 사진처럼 전체 냄비의 1/3정도를 넓게 채워놓으면 얼추 맞더라구요!! 최종적으로는 조절해가면서 시도해봐야함!
고기를 미리 마늘과 함께 구워줍니다. 사실 소고기라 좀 아까웠음... 그냥 구워서 소금찍어먹으면....
너무 많이 굽지 말고 적당히 살짝만 구워주고, 양파랑 버섯도 투하!
그리고 다익은 면을 넣어줍니다. ㅎㅎ 사진은 참 맛갈나네요.
나중에 생각해보니 로제소스보다는 크림소스가 훨씬 잘 어울렸을 것 같네요. 하지만... 로제소스만 냉장고에 남아 있는 상태라서 ㅎㅎ
맛나게 비벼줍니다. 요 모든 조리는 약불로!!
맛나게 비벼졌쥬?!
요렇게 한우(소고기) 로제 파스타 완성! 점심 한끼 뚝딱!
으어, 이게 크림 소스였다면 좀더 그럴싸할 것 같은데 말입니다~. 버섯좀 더 넣고!!

 

파스타도 계속하다보니까, 조리는 매우 쉽습니다.

중요한건 들어가는 재료맛을 어떤식으로 살리느냐가 관건인것 같아요.

조갯살 이용한 알리오올리오도 해봤는데, 어떤 재료로 파스타를 만들고 조리하느냐가 중요!!

'만들어 먹는 이야기 > 내가 만들어 먹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낙지볶음  (0) 2019.07.03
닭볶음탕  (0) 2019.06.30
콘버터(콘치즈)  (0) 2019.06.15
소시지 로제파스타  (0) 2019.06.13
두부 두루치기  (0) 2019.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