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배기] 운봉산장 - 양고기 수육 / 뚝배기탕

2019. 8. 5. 16:12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장승배기 역에서 노량진가는 길목에 있는 운봉산장이라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서울 맛집하면 손에 꼽는 곳중에 한곳이라고 생각하는 곳!

진짜 맛있는 곳 같이 가고 싶은 사람들과 가는 곳이랄까요 ㅎㅎ.

 

아무튼 맛은 제가 보증합니다! ㅋ

 

이날도 오래된 친구들과 함께 제가 쏠일이 있어 들렸네요.

양고기가 수육 / 전골 / 갈비 요렇게 있는데, 수육을 매우매우 추천하는 바입니다.

그리고 뚝배기탕 하나면 소주가 꼴딱꼴딱!!

 

여긴 진짜 눈으로만 봐도 맛있단 말이죠~

자, 그럼 한번 만나볼까요~!

 

요기가 가게 입구! 완전 도로가에 있습니다~! 지금보니... 춘천 운봉산장펜션과 연계되는듯???!!!
요게 메뉴들 입니다!!
기본 셋팅! 및 반찬들!
짜잔~ 셋팅되서 나온 수육!! 저 부추에 싸먹으면 핵꿀맛!!
뜨끈하게 나옵니다. 김이 모락모락!
요렇게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면 감동!!
양고기가 진짜 부드러워서 식감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복병!! 뚝배기탕인데, 이게 또 진국입니다. 소주도둑!!!!
캬아... 이건 진짜 볼때마다 침이 으으!!

 

왠만하면 다 맛있게 먹는 제가...

진심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그곳!! 운봉산장 완전 추천입니다 ㅎㅎ.

사진보니, 조만간 또 가야겠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