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1번가] 엔터식스 마라공방 & 탄탄면공방(

2019. 9. 23. 08:50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요게 2019년 8월 말이었는데, 기존 롯데백화점이 없어지고 엔터식스가 들어왔습니다.

당시, 오픈하고 바로 방문해봤습니다~

가서 저녁도 좀 사먹을겸 해서 말이죠 ㅎㅎ

사실 2년 살면서 롯데백화점도 한 2~3번밖에 안가봄 ㅋㅋ.

 

암튼 오픈했다길래 이런저런 행사도 있어서 갔지만.... 뭐 엄청난 행사는 없었네요.

걍 심심해서 구경 정도!!

 

 

모양은 좀 바뀐듯!! 롯데시네마는 그대로 있습니다.
탑텐은 문전성시. 하지만 최근 알바생들에게 유니폼을 강매한다는 내부 글들이 알려지면서 주춤;;
유니클로는 당시 오픈안했는데.... 지금은 한듯. 10월에 한번 더 가볼려구요 ㅋㅋ
오픈한지 둘째날이라, 스파이더맨 미국대장, 마블대장 코스를 하고 있네요. 제가 찍히고 싶었으나 말려서.... 사진만 찍음

 

그리고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저녁을 먹었네요.

딱히 의도한건 아닌데, 마라공방 / 탄탄면공방 두곳에서 먹었습니다.

둘다 공방이고, 주문한 것도 모두 마라....

(원래 타코에 맥주마시려고 했는데, 이날따라 카드기가 안된다고 해서 패스;;;)

 

나름 신선한 분위기들을 연출했더라구요. 한장 찰칵!

 

요기는 마라공방!

7층입니다!

대략 요런 느낌.
요쪽에서 원하는 재료들 가져가서 계산하면 마라국물에 끓여 줍니다.
요건 1인분이라 이정도만 선택! (제꺼였으면 진짜 많이 넣을텐데 ㅋㅋ)

 

가격과 메뉴는 요렇습니다~ 저희는 탕으로 먹었어요
요게 마라탕!!
국물이 맛있다!!. 사실 재료들에서 국물이 우러 나오기보다는 마라랑 고기기반 육수인데, 시원하고 좋더라. 탄탄멘 공방에서도 마라탄면을 시켰는데, 그것보다는야 훨씬 나은듯

 

탄탄면 공방은 예전에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먹어봤네요.

 

 

탄탄면공방 판교점 - 탄탄면

이번에 다녀온 곳은 탄탄면 전문점인, 탄탄면 공방입니다~ 판교쪽 들릴일이 있었는데, 혼자서 저녁으로 뭘 먹을까하다가 이곳에 가봤네요! 후기들을 보다보니, 그릇이 특이하게 생겨서 좀 호기심이 땡기긴 했습니..

shinlucky.tistory.com

세트먹으면 은근 비싸서 면 하나만 먹었네요.

지난번에 탄탄은 먹어봤으니 이번에는 마라탄면!

메뉴판, 생각없이 먹으면 비싸쥬.
요런 특이한 그릇은 나름 트레이드 마크
다진 소고기와 고추. 자극적인 국물!
비쥬얼은 그럴사!
면발도 꽤나 괜찮으나 국물이 넘나 자극적인 것. 뭐 그것때문에 먹기도 하지만 말이죠 ㅋ. 이날 고른게 둘다 마라면이라서 후회 ㅋ

 

 

엔터식스 상층 식당가에 종류가 많아서 천천히 들려봐야겠네요 ㅎㅎ

우연인지, 기분탓인지 이날도 일본식당들... 특히 라멘집은 사람이 거의 없었다는........ 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