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9,000원 할인 후기! 삼성페이 x 다날 x 세븐일레븐 이벤트

2019. 12. 9. 22:46잡다한 이야기들/이것저것 잡다한 것

이번 후기는 어제 소개시켜드렸던,

세븐일레븐 할인 이벤트 이용 후기입니다.

 

무려 9,000원이나 할인해주는 이벤트인데, 다들.... 먹으셨기를 바라며;;;

 

원래는 9일 오늘 새벽에 가서 사올까 까지 생각했는데,

춥고 귀찮아서;;; 오늘 아침에 출근하면서 들려봤습니다.

 

몇몇 후기로는 오늘 낮까지는 가능했다는데,

저녁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가능한지 아닌지 확인 못하는게 조금 답답하긴 하네요.

 

▼ 어제 소개드렸던 삼성페이 x 다날 x 세븐일레븐 이벤트!

 

선착순 편의점 9,000원 할인! 삼성페이 x 다날 x 세븐일레븐 12월 대박 이벤트!

이번 후기는 다날과 삼성페이 그리고 세븐 일레븐에서 진행하는 대박 할인 이벤트 입니다! 이거 저도 바로 할건대 혹시나 집 근처에 세븐일레븐이 있다면 꼭 해야되는 이벤트~ 조건도 딱히 없고, 선착순 5만명이라..

shinlucky.tistory.com

요게 혜자였던 이유가,

1+1 or 2+1 상품에도 적용되서리!! 커피나 음료수를 산다면 대충 7개 정도를 천원에 살 수 있습니다. ㅎㅎ

전 원래 흑당밀크티 잔뜩 사러 갔는데, 오전에 딱 5개밖에 없어서리....

그냥 2+1으로 3개만 사고, 처음보는 컵라면들을 좀 사놓았습니다.

(흑당밀크티가 2+1이라 대략 4,000 정도 였네요)

 

아래 그림처럼 다날 휴대폰 결제 등록하고 구매하면,

오른쪽처럼 딱 1,000원에 결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ㅎㅎ

 

 

요거 + 쌍화탕인가 하나 먹으니까 대충 9천원 후반대가 나오더라구요 ㅋ
처음보는 라면들좀 가져왔습니다. 나중에 먹고 후기나 남겨볼려구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저 특 육개장 큰사발 시그니처가 매우매우 궁금합니다. ㅋ 저 뒤에 어둠속에 숨은 마늘!! 저게 힌트인 것인가??! ㅋ. 대파라면도 궁금궁금. 불닭볶음면은 누군가의 후기를 봤는데, 궁금해지더라구요~
와이프가 좋아해서 요걸 많이 사다놓으려고 했지만, 편의점에 5개밖에 없더라구요 ㅠ.ㅜ

 

뭐, 이정도 이벤트면 매우매우 만족!!

나중에 1월 이벤트하면 또 공유드리겠습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