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초 모임은 이태원 어그라운드에서~! 이용 후기

2020. 1. 12. 10:10잡다한 이야기들/이것저것 잡다한 것

이번 후기는 이태원에 있는 파티룸(공간대여룸) 어그라운드 이용 후기 입니다.

지인 연말 모임으로 이용했는데, 아이들까지 대략 20명 정도가 됬던 것 같네요 ㅎㅎ.

 

지인들이 대부분 경기도 또는 서울 구석으로 생활반경이 변경되면서 모임 한번 하기가 힘들었죠.

그래서 이번에는 어디서 모일까 고민하다가, 나름 서울 가운데 쯤에 위치한 이태원 쪽의 공간대여 해주는 곳을 찾아봤네요.

아니 정확하게는 공간대여룸 찾다보니 이태원으로 정해졌다는게.....정설 ㅎㅎ

 

사실 경기도 쪽 외진곳에 산장(?)이나 펜션들을 알아볼까하다가;;

한쪽으로 너무 쏠려서 도심 한가운데로 정해봤네요!

 

주말 핫한 이태원이다보니 교통이 엄청 걱정되었는데,

근처에 한남동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별 문제 없었습니다. 

이곳 어그라운드와 공영주차장이 별로 안멀고, 주차장 시설도 엄청 깔끔하고!!

예상보다 엄청 북적거리는 정도는 아니었네요. 안심하고 가셔도 될듯!!

 

아래 내용을 보면 대략적인 요금과 인테리어를 볼 수 있습니다.

 

(2019.12.9~1.12) 성수기 이용요금 안내

안녕하세요 이태원 어그라운드입니다.아래의 요금안내를 상세히 보시고 궁금하신 내용은 문의주세요 :)문의...

blog.naver.com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는데, 

좀 조명들이 어두운 편! 위에 링크를 보면 사진들이 좀 밝고 넓게 나와서 실물하고는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ㅎㅎ

뭐 그래도 사기까지는 아니고, 그냥 그려러니 하는 정도.

차이점은 사진보다는 훨씬 어둡더라구요.

 

저희는 낮 타임으로 12시부터 5시까지 SG6(16~20인) 룸을 이용했습니다~!

가격은 주말 기준 20만원!!

 

주류반입은 불가고, 콜키지 따로 문의해야합니다.

내부에 주류 파는 코너가 있어서 이곳을 통해서 사야하네요;;

(이건 좀 불만일 수도 있겠으나, 뭐 큰 불편은 없었습니다. 뭐 2배로 파는 정도는 아니니)

 

이용하고나서 정리는 어느정도 해야하며, 청소가 제대로 안되어 있으면 보증금에서 까는 구조.

적당히 분리수거 정도만 하고, 적당히 깔끔하게 쓰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배달음식들 적당하게 여기저기서 시키고, 마트에서 사오고, 케익사다가

한해를 마무리하며, 새해를 시작했네요 ㅎㅎ

술은 내부에서 구입!! 가격은 아래에 사진 참고하세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볼까요~

 

이곳이 입구! 길건너에 라인프렌즈 대형 매장이 있습니다~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직진!
요렇게 꾸며놓았네요 ㅎㅎ
케익도 준비~!
피자, 족발, 빵, 과일, 떡볶이 등등!! 잡다하게 준비~!
공용 공간에는 설거지하거나 그릇 / 컵들 가져다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복도인데, 대충 요런 느낌!
다른 방들 분위기는 어떤가, 빈방 살짝 찍어봤네요. 
요런 공간도 있습니다.
2020년 안녕~!
요건 내부에서 파는 주류 가격이니 참고하세요~
뭐 이정도 가격이면 괜춘
와인에 샴페인도 판매합니다!!

 

밤새는 코스나 늦은 저녁 코스도 있는데,

적당히 낮에 이야기하며 음식들 먹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개인적으로 포인트는!

이정도 가격으로 그냥 음식점 가서 적당한 음식 먹느냐!

이것저것 사가지고 가서 긴 시간동안 이야기하냐!

인 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매번 음식점 가서 사먹다가 이런 모임도 꽤나 신선했습니다~